경상북도, 테마공원 한밤의 영화제 개최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30분 내달 27일까지, 구미 새마을광장에서

박동식 | 기사입력 2022/07/26 [12:01]

경상북도, 테마공원 한밤의 영화제 개최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30분 내달 27일까지, 구미 새마을광장에서

박동식 | 입력 : 2022/07/26 [12:01]

[이트레블뉴스=박동식 기자] 무더운 여름 밤, 새마을운동 테마공원에 더위를 식혀줄 한밤의 영화들이 찾아온다. 경북도는 내달 27일까지 구미 새마을광장에서‘테마공원 한밤의 영화제’를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30분에 연다. 상영작은 가족영화, 애니메이션, 액션, 공상과학(SF) 등으로 테마공원을 찾은 방문객의 투표로 정해졌다.

 

▲ 테마공원-한밤의 영화제 _ 경북도

 

영화제의 시작일인 지난 23일에는 관객수 204만 명에 9.32의 높은 평점을 자랑하는 애니메이션 영화 ‘소울’을 상영했다. 또 영화제를 찾은 도민을 위한 첫 시작 이벤트로 손선풍기를 선착순 증정했다. 첫날 구미시민과 인근 도민은 흐린 날씨에도 돗자리와 간단한 먹을거리를 준비해 영화를 보며 여름밤을 즐겼다. 이달 30일에는 ‘한여름밤 국악산책’ 행사로 인해 영화 상영은 잠시 쉬어간다. 

 

▲ 테마공원-한밤의 영화제 _ 경북도

 

내달 6일 애니메이션‘보스베이비2’를 시작으로 다시 영화제를 이어간다. 13일에는 액션판타지영화인‘샹치와 텐링즈의 전설’, 20일에는 디즈니 실사 뮤지컬영화인 ‘알라딘’을 상영한다. 마지막 날인 27일에는 다수의 영화제에서 수상한 한국 명작인‘자산어보’상영으로 영화제 피날레를 장식한다.한편, 영화제 시작 전날인 22일 밤에 ‘도립교향악단 구미시민과 함께하는 찾아가는 음악회’, 23일 낮에는 ‘룰루락단 클래식 음악회’가 전시관에서 펼쳐서 주말의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이진원 경북도 새마을봉사과장은 더운 여름, 테마공원에서 시원한 밤바람을 느끼며 소중한 이들과 소소하고 좋은 추억을 만드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경북 구미시 박정희로 15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여름끝 가볼만한 곳, 강원도 백운산 자락 맑은 계곡 품은 원주 미담(味談) 펜션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