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경기바다 여행주간 운영

힐링 음악회, 경기바다 토크콘서트, 홍보영상 공모전 등 다양한

김미숙 | 기사입력 2022/06/30 [06:25]

경기도, 경기바다 여행주간 운영

힐링 음악회, 경기바다 토크콘서트, 홍보영상 공모전 등 다양한

김미숙 | 입력 : 2022/06/30 [06:25]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경기도가 7월 9일부터 17일까지를 ‘경기바다 여행주간’으로 지정하고, 김포·시흥·안산·화성·평택 등 5개 시 바다 방문객을 위한 사전 홍보와 참여 프로그램 등을 진행한다. 우선 도는 7월 3일까지 전 국민의 관심을 유발하기 위해 ‘경기바다 여행 가자’를 주제로 홍보영상 공모전을 열고 있다.

▲ 공식 포스터(김포 아라마리나) _ 경기도

 

본인이 운영하는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2022경기바다여행주간, #바다도경기도, #이젠경기바다, #화성시 등 ‘지자체’, #오이도 등 ‘관광지’)와 함께 경기바다를 소개하는 형식 무관의 릴스 영상을 게시하면 된다. 경기바다 5개 시의 매력을 알린 참여자를 추첨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며, 심사를 통해 5명을 선정·시상할 계획이다.

 

7월 1일부터는 여행 플랫폼과 연계해 5개 시 숙박 및 레저 체험상품 등을 최대 5만 원까지 할인 제공한다. 판매 상품으로는 시흥 ‘웨이브 파크’와 화성 전곡항 ‘낭만선셋 요트투어’, ‘제부도 케이블카’ 등이 있다. 할인 혜택은 준비된 예산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 공식 포스터 (화성제부도)

 

경기바다 여행주간이 시작되는 9일부터 경기바다 힐링 음악회, 경기바다 특화거리 관광상품 운영, 찾아가는 경기관광 홍보관 운영, 산업관광-경기바다 연계 팸투어 운영, 경기둘레길 갯길 구간 힐링 걷기와 바다여행·음식·캠핑 전문가를 만나 소통할 수 있는 토크콘서트 등 다양한 행사와 체험 프로그램이 방문객을 맞이한다.

 

구체적인 행사 일정 등 자세한 내용은 검색포털에서 ‘경기바다 여행주간’을 검색하거나 경기관광포털(https://ggtour.or.kr) 내 메뉴(경기관광→이젠, 경기바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용훈 경기도 관광과장은 관광객들이 다양한 관광콘텐츠들로 채워진 여행주간을 즐기며 힐링의 시간을 만끽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여름철 대표 관광지로 경기바다를 떠올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경기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 3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전라남도, 휴양림치유의숲명품숲길과 산림휴양시설 인기다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