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바다케이블카, 여름휴가 시즌 운영시간 연장

하계 운영시간은 매일 9시부터 시작해 19시까지 운영하고 야간운영을 하는

이형찬 | 기사입력 2022/06/30 [04:48]

사천바다케이블카, 여름휴가 시즌 운영시간 연장

하계 운영시간은 매일 9시부터 시작해 19시까지 운영하고 야간운영을 하는

이형찬 | 입력 : 2022/06/30 [04:48]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태정)은 사천바다케이블카가 오는 7월 1일부터 8월 21일까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운영시간을 최대 2시간까지 연장한다. 하계 운영시간은 매일 9시부터 시작해 19시까지 운영하고 야간운영을 하는 금·토요일은 21시까지 조정된다.

 

▲ 사천바다케이블카, 여름휴가 시즌 운영시간 연장

 

매표는 각 운영시간 1시간 전에 마감되며 강풍이나 낙뢰 등 기상악화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해야 한다. 한편 운영시간이 연장됨에 따라 전국 9대 일몰 중 하나인 아름다운 실안낙조를 케이블카를 타고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게 됐다.

 

공단이사장은 남해안의 일몰은 지역 특성상 지평선이 아닌 산과 섬, 바다와 함께 어우러져 환상적인 풍경이 펼쳐진다며 사천바다케이블카에 오셔서 아름다운 실안낙조를 바라보며 특별한 추억 많이 남기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사천바다케이블카 운영시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남 사천시 대방동 681-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주관광공사 추천, 2024 놓치지 말아야 할 봄 제주 여행지 ②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