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백두대간생태교육장 물놀이장 운영

물놀이장 이용시간은 오전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매일 6회 운영되고

강성현 | 기사입력 2022/06/30 [02:14]

남원시 백두대간생태교육장 물놀이장 운영

물놀이장 이용시간은 오전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매일 6회 운영되고

강성현 | 입력 : 2022/06/30 [02:14]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남원시 백두대간생태교육장 내 어린이 물놀이장이 수질검사 및 시설점검등을 마치고 다음달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운영한다. 백두대간 물놀이장은 2018년도에 조성되었으며 약800㎡ 규모에 5억원을 투입하였다. 조합놀이대와 워터드롭, 워터터널 등 각종 시설을 갖추었다. 물놀이장 이용시간은 오전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매일 6회 운영되고 있으며 매회 50분 가동에 10분 시설점검 시간이며 월요일은 휴관일이고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다.

 

▲ 남원시 백두대간생태교육장 물놀이장 개장

 

아울러 그동안 물놀이장에 그늘막이 없어 시민 및 관광객들이 따가운 햇볕에서 물놀이를 즐겼는데 올해 물놀이장 주변에 대형 그늘막을 설치하여 아이들이 맘껏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시원한 공간이 마련 되었다. 또한 시민 및 에코롯지, 국민여가 캠핑장 이용객 등 여름철 가족단위 이용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전담 공무원과 안전요원 등 상시인력 3명을 배치하여 질서 유지 등 물놀이장 안전사고에 대비할 계획이다.

 

▲ 남원시 백두대간생태교육장 물놀이장 개장

 

시 관계자는 백두대간생태교육장 물놀이장이 시민 및 방문객을 위한 여름이면 생각나는 휴식처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안전점검 및 작은 부분 하나도 세심히 살펴 행복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전북 남원시 운봉읍 행정공안길 299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전라남도, 남열해돋이해수욕장, 명사십리해수욕장, 분계해수욕장등 3곳 8월 추천관광지로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