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 2022 모바일 스탬프 투어 이벤트 진행

기존의 대표 관광지를 비롯하여 신규 관광지로 아르떼뮤지엄 등

이소정 | 기사입력 2022/06/12 [08:28]

강릉시, 2022 모바일 스탬프 투어 이벤트 진행

기존의 대표 관광지를 비롯하여 신규 관광지로 아르떼뮤지엄 등

이소정 | 입력 : 2022/06/12 [08:28]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강릉시는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가 전면 해제되고 본격적으로 시작된 관광 활성화 움직임에 맞춰 6개월간 ‘2022 강릉시 모바일 스탬프 투어’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2022 강릉 모바일 스탬프 투어’에는 월화거리, BTS 버스 정류장, 경포대 등 기존의 대표 관광지를 비롯하여 신규 관광지로 아르떼뮤지엄 등이 추가되어 강릉의 다양한 관광명소를 즐길 수 있다.

▲ 강릉스탬프투어 _ 스탬프투어앱 

 

참여방법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스탬프투어’앱을 설치한 후 관내 스탬프존으로 지정된 관광지를 방문하여 스탬프를 획득할 수 있다. 5개 이상 스탬프를 모으고 선물신청을 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한 후 매월 10일 당첨자 발표, 15일 강릉시 관광기념품을 택배 발송하여 경품을 제공한다. 다만, 공직선거법에 따라 강릉시민은 참여할 수 없다.

▲ 강릉스탬프투어

 

강릉시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 해제로 강릉시를 찾는 관광객들이 더욱 늘어나고 있다 라며 2022 강릉시 모바일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통해 관광 홍보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강원 강릉시 강릉대로 3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댕댕이와 사람이 함께 행복한, 춘천 강아지숲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