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 중국 최대 여행플랫폼 ‘마펑워’를 통한 홍보

MZ세대를 겨냥한 ‘강릉여행공략집’으로 11월 집중 광고

한미숙 | 기사입력 2021/11/22 [10:55]

강릉시, 중국 최대 여행플랫폼 ‘마펑워’를 통한 홍보

MZ세대를 겨냥한 ‘강릉여행공략집’으로 11월 집중 광고

한미숙 | 입력 : 2021/11/22 [10:55]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강릉시는 지난 10월 중국 개별여행자 최대 보유 여행플랫폼인‘마펑워’(유저 1.3억명)를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팸투어를 실시하였고 중국인을 대상으로 한‘강릉여행공략집’을 제작하여 마펑워 홈페이지(앱)에 광고를 추진한다.

 

 

BTS버스정류장을 비롯한 경포호수, 월화거리, 소돌 아들바위공원, 정동진 등 강릉 곳곳의 관광지들을 MZ세대 수요에 맞춰 개별여행자를 위한 다양한 포토스팟, 기념품, 먹을거리와 함께 소개하는‘강릉여행공략집’으로 강릉여행을 제안하는 광고를 11월 한 달 동안 집중 진행한다.

 

또한 강릉시는 지난 7월에도 재한외국인으로 구성된‘삼오사’를 대상으로  팸투어를 실시한 영상을 공개하여 조회수 45만 회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태국, 홍콩 관광객을 대상으로 하는 외국인 관광택시 체험 브이로그 영상도 제작·홍보할 계획이라고 한다.

 

강릉시 관계자는“위드코로나 시대로 접어듦에 따라 맞춤형 콘텐츠를 적극 발굴하고 수도권과 가까운 청정지역인 강릉의 매력을 본격적으로 알릴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여름끝 가볼만한 곳, 강원도 백운산 자락 맑은 계곡 품은 원주 미담(味談) 펜션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