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 몰디브 관광부와 관광 회복 지원 MOU 체결

몰디브 관광 개발사업 지원 및 무역∙관광산업 활성화 위해 협력할 예정

박소영 | 기사입력 2021/11/04 [00:50]

에미레이트 항공, 몰디브 관광부와 관광 회복 지원 MOU 체결

몰디브 관광 개발사업 지원 및 무역∙관광산업 활성화 위해 협력할 예정

박소영 | 입력 : 2021/11/04 [00:50]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에미레이트 항공이 몰디브 관광부와 손잡고 ‘몰디브 관광업 회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2020 두바이엑스포 에미레이트 파빌리온에서 개최된 협약식은 셰이크 아메드 빈 사이드 알 막툼 에미레이트 그룹 회장 겸 최고 경영자와 이브라힘 모하메드 솔리 몰디브 대통령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업무협약서는 아메드 쿠리 에미레이트 항공 서아시아∙인도양지역 수석부사장, 압둘라 모숨 몰디브 관광부장관, 토입 모하메드 몰디브 관광청 청장이 서명을 진행했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몰디브 관광 개발사업을 지원하고 무역 및 관광산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협력할 예정이다.

 

▲ 에미레이트 항공-몰디브 관광부 MOU 체결


에미레이트 항공은 지난 1987년 몰디브에 첫 취항해 현재 주 28회 운항하고 있다. 특히 2021년 1월부터 지금까지 전 세계 100여 개 도시 약 17만 명의 승객을 몰디브로 수송하며, 해당 기간 동안 가장 많은 수의 몰디브 행 여객기를 운항하였다. 이외에도, 에미레이트 항공은 화물 운송 등을 통해 몰디브와 주요 시장 간 무역 증진에 적극 기여하고 있다.


아메드 쿠리(Ahmed Khoory) 에미레이트 항공 서아시아∙인도양지역 수석부사장은 “34년 이상 운항하며 에미레이트 항공 글로벌 네트워크에서 매우 중요한 비중을 차지하는 몰디브와 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몰디브와의 파트너십이 더욱 강화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에미레이트 항공-몰디브 관광부 MOU 체결


압둘라 모숨(Abdulla Mausoom) 몰디브 관광부장관은 “올해 1,000편 이상의 몰디브행 항공편 운항을 통해 17만 명의 승객을 수송한 에미레이트 항공은 국가 관광 활성화에 있어 아주 소중한 파트너”라며 “이번 업무협약은 아랍에미리트를 비롯한 전 세계 나라들과 몰디브를 이어주는 역할을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업무협약 외에도 에미레이트 항공은 최근 세이셸 관광청과 세이셸 관광산업 진흥을 위한 MOU를 체결한 바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주관광공사 코로나19 이후 변화된 여행 트렌드 반영한 계절별 '제주마을산책' 발표
1/3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