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군, 경부고속도로 금강휴게소에 ‘옥천군 종합 홍보관’ 운영

옥천군은 서울~부산 간 경부고속도로 최고의 쉼터인 금강휴게소를 활용하여

김미숙 | 기사입력 2021/10/19 [09:50]

옥천군, 경부고속도로 금강휴게소에 ‘옥천군 종합 홍보관’ 운영

옥천군은 서울~부산 간 경부고속도로 최고의 쉼터인 금강휴게소를 활용하여

김미숙 | 입력 : 2021/10/19 [09:50]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옥천군은 서울~부산 간 경부고속도로 최고의 쉼터인 금강휴게소에 ‘옥천군 종합 홍보관’을 조성하고 지난 18일 개관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김재종 군수와 임만재 군의회 의장, 공병영 충북도립대학교 총장, 이주홍 금강휴게소 사장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개관식은 그동안 홍보관 조성경과 보고와 테이프커팅 및 기념 촬영, 시설 관람 순으로 간소하게 진행됐다. 

▲ 옥천군 종합홍보관 전경 _ 옥천군

 

홍보관은 면적 24㎡, 1층 규모로 내부는 군 관광자원과 충북도립대학교 등을 홍보하는 내용으로 꾸며졌다. 외부에는 군 관광안내 지도와 굽이치는 금강 따라 즐기는 옥천 여행코스 안내판, 군과 도립대학교 이미지 등이 부착됐다. 홍보관은 이날부터 연중무휴로 주간에만 운영되며 군과 충북도립대학교는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재종 군수는 방문객들이 심(心)쿵! 신(身)쿵! 마음도 몸도 옥천을 즐겨찾기 할 수 있도록 홍보관을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홍보관은 군과 충북도립대학교, 금강휴게소등 민・관・학 협업을 통한 조성으로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충북 옥천군 동이면 금강로 59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관광공사 추천 11월 걷기여행길 5곳 ②
1/3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