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로봇랜드, 엔조이 위드 로봇랜드 오는 18일 오픈

길게 이어진 대기열과 씨름하며 놀이기구만 타는 테마파크가 아닌 가족 구성원 모두

이형찬 | 기사입력 2021/09/17 [06:32]

창원 로봇랜드, 엔조이 위드 로봇랜드 오는 18일 오픈

길게 이어진 대기열과 씨름하며 놀이기구만 타는 테마파크가 아닌 가족 구성원 모두

이형찬 | 입력 : 2021/09/17 [06:32]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구산면에 위치한 로봇랜드 테마파크가 코로나19로 움츠렸던 어깨를 펴고 가을 시즌 이벤트 엔조이 위드 로봇랜드로 돌아왔다. 오는 18일부터 11월 21일까지 2달간 개최되는 로봇랜드 가을시즌 이벤트 '엔조이 위드 로봇랜드'는 마음까지 풍성해지는 한가위처럼 구성이 알차다.

길게 이어진 대기열과 씨름하며 놀이기구만 타는 테마파크가 아닌 가족 구성원 모두가 행복한 공간이 될 수 있도록 휴식공간 및 식음 공간을 대폭 늘리고 테마파크 곳곳에 마련된 이벤트를 체험하며 즐길 수 있는 '나들이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신경 썼다. 

 

▲ 로봇랜드 로봇판타지아 _ 창원시


코로나19로 닫혀있던 로봇랜드 전시체험시설도 리뉴얼 및 리모델링을 거쳐 이번 추석 연휴부터 운영을 재개한다. 로봇랜드 테마파크의 특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전시체험시설은 아이들에게 자연스럽게 로봇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공간으로 각 체험시설에 설치된 다양한 콘텐츠를 여유롭게 즐기며 로봇의 작동 원리 및 로봇 관련 직업에 대해 간접적으로 체험해볼 수 있어 4차산업 직업체험학습으로도 안성맞춤이다.

 

▲ 로못랜드 미래로봇관


전시체험시설 중 로봇산업관에 신규로 설치되는 콘텐츠인 리쿠와 함께 떠나는 미래 감정로봇 어드벤처는 국내 최초 상호작용 로봇 '리쿠'를 활용한 체험형 콘텐츠로 관람 형태의 기존 콘텐츠에서 벗어나 아이들이 직접 주인공이 돼 '리쿠'와 상호소통하며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형형색색의 조명, 사람의 움직임에 따라 반응하는 인터렉티브 월, 벽면을 가득 채운 써클비전에서 나오는 애니메이션 등은 아이들뿐만 아니라 부모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기에도 충분하다. 


중앙광장에서는 한가위를 맞아 전통 놀이 체험행사 및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윷놀이, 투호 던지기, 굴렁쇠, 비석 치기 등 다양한 전통 놀이를 체험할 수 있으며 간단한 대결을 통해 자유이용권, 음료 교환권 등이 제공된다. 

한편 로봇랜드 테마파크 2주년을 맞아 9월 1일 ∼ 9월 31일까지 신규가입자 대상으로 연간회원권 할인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어른 16만 원, 어린이 13만 원인 연간회원권을 20% 할인된 금액인 12만9천 원, 10만9천 원으로 구매할 수 있고 행사 기간 내 구매한 고객은 로봇랜드 음료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티켓 4종도 덤으로 증정한다. 

로봇랜드는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해 개장 전후 테마파크 전체 방역, 입장 전 방역 게이트, 열화상 카메라, 놀이기구별 방역관리자 배치, 실내시설 2시간 단위 방역 소독 등 강화된 방역 조치를 시행해 안전하고 쾌적한 테마파크 환경 유지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경남마산로봇랜드 테마파크 요금문의, 이벤트 관련 자세한 문의는 로봇랜드 테마파크 홈페이지 및 경남로봇랜드재단 기획운영팀으로 하면 된다.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구산면 로봇랜드로 25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