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광화문 연가 10월 군산예술의전당 무대에 오른다

강필석-차지연, 윤도현-김성규완벽 캐스팅으로 화려한 무대 주옥같은 명곡 감상 한자리

한미숙 | 기사입력 2021/09/10 [01:10]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광화문 연가 10월 군산예술의전당 무대에 오른다

강필석-차지연, 윤도현-김성규완벽 캐스팅으로 화려한 무대 주옥같은 명곡 감상 한자리

한미숙 | 입력 : 2021/09/10 [01:10]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대형 뮤지컬 광화문 연가가 오는 10월 16일(토) 14시 30분과 19시 군산예술의전당 대공연장 무대에 오른다. 소녀, 옛사랑, 붉은 노을,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등을 작곡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은 故 이영훈 작곡가의 명곡들과 함께 아련한 첫사랑에 대한 추억을 담아낸 광화문 연가는 80~90년대를 살았던 이들의 사랑과 이별 이야기를 주크박스 뮤지컬로 펼쳐낸다.

 

▲ 뮤지컬 광화문연가 _ 군산시


뮤지컬 분야 독보적인 흥행성적을 서울공연에서 증명한 이 작품은 주인공 중년 명우역에 섬세하고 감성적인 보이스 강필석과 최정상 보컬리스트 윤도현이 더블캐스팅으로 출연하며, 인연의 신이라는 상상 속의 인물 '월하'역은 폭발적 가창력을 인정받은 차지연과 아이돌 메인보컬의 저력을 보여주는 김성규가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철저한 공연장 방역과 객석 간 거리두기를 실시하며 티켓예매는 9일 14시부터 티켓링크 및 커피브라운 통해 가능하다. 티켓금액은 VIP석 12만원, R석 10만원, S석 8만원, A석 6만원으로 오는 10월 6일까지 예매 시 조기할인 20%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술의전당 관계자는 10월 기획공연으로 마련한 뮤지컬 광화문 연가을 통해 지친 일상 속 관객들에게 작은 위로와 쉼표가 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전북 군산시 백토로 20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천시 청풍호반 케이블카, 포레스트 리솜 인바운드 안심관광지 선정
1/3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