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북구, 관광영상 공모전 개최

새롭게 AND NEW”라는 슬로건으로 개최되는 이번 공모전에는 관광 홍보에

이형찬 | 기사입력 2021/09/06 [19:21]

부산 북구, 관광영상 공모전 개최

새롭게 AND NEW”라는 슬로건으로 개최되는 이번 공모전에는 관광 홍보에

이형찬 | 입력 : 2021/09/06 [19:21]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부산 북구는 자연 빛이 가득한 화명생태공원, 산신령이 숨겨놓은 보물 석불사 병품암, 북구의 맛을 지닌 구포국수, 구포맥주 등 북구의 멋과 맛을 알리기 위해 북구N뉴 관광 영상 공모전 을 개최한다. 북구와 당신 AND YOU, 북구와 새롭게 AND NEW 라는 슬로건으로 개최되는 이번 공모전에는 관광 홍보에 관심이 있는 주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개인 또는 팀 단위로 1개의 작품만 응모가 가능하다.

▲ 관광영상 공모전 _ 부산북구청

 

공모 접수는 11월 1일부터 11월 19일까지이고, 북구 문화유산과 역사유산, 관광유산 등 숨은 매력을 담은 5분 이내의 창작영상을 제작하여 참가 신청서와 함께 이메일(dhgft1@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가 창의성, 작품성, 관광홍보 콘텐츠 활용가치 등을 평가하여 대상(1작품), 최우수상(1작품), 우수상(2작품), 장려상(4작품) 등 총 8작품을 시상한다.

 

정명희 구청장은 우리구는 독립의 염원이 깃든 구포만세거리부터 동화 속 풍경을 가진 만덕 레고마을까지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다양한 매력을 가진 도시라며, 이번 공모전에 재능 있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상금은 대상 150만원, 최우수 80만원, 우수 50만원, 장려 30만원이다.  선정 결과는 12월 북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입상 작품은 구 공식 유튜브와 SNS 등을 통해 홍보 콘텐츠로 활용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