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 수묵 웹드라마 네 곁에 묵묵히 첫 방영

으뜸전남튜브…청년화가의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 대표작가 성장기

김미숙 | 기사입력 2021/08/26 [08:28]

전라남도, 수묵 웹드라마 네 곁에 묵묵히 첫 방영

으뜸전남튜브…청년화가의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 대표작가 성장기

김미숙 | 입력 : 2021/08/26 [08:28]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사무국은 2021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 수묵 웹 드라마 네 곁에 묵묵히를 제작, 지난 25일 오후 7시 전라남도 공식 유튜브인 으뜸전남튜브에서 첫 회를 방영했다. 네 곁에 묵묵히는 목포, 진도의 유명 관광지를 배경으로 제작한 6부작의 수묵비엔날레 홍보 드라마다.

▲ 수묵 웹 드라마 네 곁에 묵묵히 제작발표회 _ 전라남도청


9월 10일까지 매주 수금요일 오후 7시 방영한다. 주요 내용은 마음속 깊은 상처를 갖고 세상과 단절한 채 자신만의 그림에 전념하는 천재 청년화가의 상처 치유 과정으로, 2021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의 대표 작가로 성장하는 이야기를 솔직담백하게 그렸다.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사무국은 앞으로도 코로나19에 지친 도민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안전하게 웃고 즐길 수 있는 수묵 작품을 제작해 2021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의 뉴미디어 홍보에 활용할 방침이다.

 

▲ 수묵 웹 드라마 네 곁에 묵묵히 홍보 배너

 

이천영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 사무국장은 오는 9월부터 열리는 수묵비엔날레는 코로나19 상황에 대응해 VR전시관, 수묵 영상관 등 웹 미술관과 다양한 온라인 프로그램을 함께 마련했다”며 “이번 웹 드라마가 국민에게 널리 알려져 찾아오고 싶은 수묵비엔날레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는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두 달간 펼쳐지는 2021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는 목포·진도 주 전시관 이외에도 여수, 광양, 나주, 광주 특별전시관과 여수, 구례, 강진 등 9개 시군 기념전에서 온·오프라인으로 진행, 남도 전역에 수묵 축제 분위기를 확산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천시 청풍호반 케이블카, 포레스트 리솜 인바운드 안심관광지 선정
1/3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