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담은 영상 캠페인

아시아나항공 기내 및 격납고에서 댄스 퍼포먼스 선뵈는 행사진행

한미숙 | 기사입력 2021/08/18 [09:53]

아시아나항공, 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담은 영상 캠페인

아시아나항공 기내 및 격납고에서 댄스 퍼포먼스 선뵈는 행사진행

한미숙 | 입력 : 2021/08/18 [09:53]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여행에 대한 희망을 아시아나항공과 고프로가 이끌어 가겠다는 테마로 8월 고프로(GoPro) 공동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다. 오는 9월 10일까지SNS 이벤트를 통해 챌린지 참여가 가능하다. 아시아나항공(@flyasiana), 고프로 코리아(@goprokr)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여행영상 및 사진을 고프로 Quick 앱으로 영상 제작하여 본인 인스타그램에 간단한 여행스토리와 함께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등재하면 된다. 

 

경품은 1등 당첨자에게 아시아나 미주노선 이코노미 왕복 항공권 1매, 고프로 히어로9 블랙, 패리티 여행용 캐리어를 증정하는 등 3등까지 추첨하고, 특별상으로 모바일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 고프로 공동마케팅 보도자료 이미지 _ 아시아나항공  


또한, 세계 정상급 아티스트인 ‘비보이 포켓’과 ‘브라더 빈’이 출연해 비보잉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인 캠페인 영상을 아시아나 인스타그램, 유튜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와 고프로 인스타그램에서 볼 수 있다. 이 영상에서는 객실, 격납고 등의 장소에서 캐빈승무원, 정비사 유니폼을 입은 출연진이 비행 준비, 기내 방송, 정비 장면 등을 화려한 비보잉 댄스로 표현해 한층 재미를 더한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코로나 단계가 향상되어 여행에 대한 갈증이 더욱 심화된 상황이지만, 항공기를 소재로 비보잉 댄스를 접목한 영상을 통해 여행에 대한 그리움을 잠시나마 잊고 다시 찾아올 여행의 설렘을 느껴보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국립수목원 수목원 단풍 이달 22-30일 절정에 이른다
1/3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