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 2020 두바이엑스포 일일 입장권 무료 혜택 제공

아랍에미리트 건국 50주년 맞이 다양한 액티비티 및 혜택 또한 즐길 수 있어

박소영 | 기사입력 2021/08/11 [06:54]

에미레이트 항공, 2020 두바이엑스포 일일 입장권 무료 혜택 제공

아랍에미리트 건국 50주년 맞이 다양한 액티비티 및 혜택 또한 즐길 수 있어

박소영 | 입력 : 2021/08/11 [06:54]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2020 두바이엑스포 공식 항공사이자 프리미어 파트너사인 에미레이트 항공은 고객들이 세계박람회의 열기를 느껴볼 수 있도록 독점 프로모션을 런칭했다. 엑스포가 열리는 2021년 10월 1일부터 2022년 3월 31일 중 두바이를 방문하거나 경유하는 에미레이트 항공 고객들은 에미레이트 항공을 통해 예약하는 각 항공권당 한 장의 엑스포 일일 입장권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번 혜택은 퍼스트 클래스, 비즈니스 클래스, 이코노미 클래스 항공권뿐만 아니라 에미레이트 항공을 통해 예약한 플라이두바이 항공권을 대상으로도 제공되며, 에미레이트 항공의 글로벌 네트워크로 여행하는 승객들의 경우 최소 6시간의 두바이 경유 시간이 충족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에미레이트 파빌리온


아랍에미리트(UAE) 외의 지역에서 여정을 시작하는 편도 항공권 소지자는 두바이를 여행하는 경우 엑스포 일일 입장권을 받을 수 있으며, 두바이를 경유해 다른 지역으로 가는 경우에도 최소 경유 시간만 충족된다면 해당 혜택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UAE 거주자 포함 향후 여행 계획이 있거나 이미 UAE에 체류 중인 여행객 등 누구든지 엑스포가 진행되는 6개월 사이 여행 일정 중 두바이로 돌아오는 여정이 포함되어 있을 시 엑스포 일일 입장권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번 혜택을 극대화하고자 에미레이트 항공은 스페셜, 세이버, 플렉스, 플렉스 플러스 등 모든 항공 운임 종류를 대상으로 특별 엑스포 입장권 프로모션을 적용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미레이트 항공 공식 홈페이지의 ‘취항지’ 탭 내 ‘엑스포 2020 두바이’ 섹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에미레이트 항공 항공기  


현재 비즈니스 및 관광 목적 외국인들의 입국을 허용하고 있는 두바이는 세계여행관광협회(WTTC)에서 가장 먼저 ‘안전 여행 스탬프(Safe Travels stamp)’를 받은 도시 중 한 곳이며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 중 하나로 꾸준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따뜻한 햇볕이 내리쬐는 해변부터 문화 유적지, 세계 최고 수준의 레스토랑 및 레저 시설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있어 겨울철 인기 여행지로도 꼽힌다.


엑스포가 열리는 6개월 동안 두바이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은 엑스포를 비롯 다양한 볼거리 및 즐길거리 뿐만 아니라, UAE 건국 50주년 기념 액티비티 및 혜택 또한 즐길 수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 및 플라이두바이의 상용 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에미레이트 스카이워즈는 2021년 10월 1일에서 2022년 3월 31일 사이에 두바이를 여행하거나 경유하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두바이에 체류하는 1분당 1 마일리지를 적립, 최대 5,000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프로모션 또한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에미레이트 항공의 허브 도시인 두바이에서 진행되는 2020 두바이엑스포를 비롯해 아랍에미리트(UAE)의 건국 50주년(골든 주빌리; Golden Jubilee)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2020 두바이엑스포 공식 항공사이자 프리미어 파트너사인 에미레이트 항공은 전 세계 고객들이 182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맘껏 즐기고 개최 도시인 두바이가 선사하는 다양한 볼거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추후 엑스포 테마의 패키지 상품 또한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2020 두바이엑스포는 중동∙아프리카∙남아시아(MEASA) 지역에서 최초로 개최되는 세계박람회다. ‘마음의 연결, 미래의 창조(Connecting Minds, Creating the Future)’라는 테마 및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 ‘이동성(Mobility)’, ‘기회(Opportunity)’라는 소주제 하에 진행되는 2020 두바이엑스포는 협업, 혁신, 협력에 관한 전 세계 우수 사례를 선보임으로써 방문객들에게 영감을 주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엑스포에는 각기 다른 테마로 구성된 테마위크, 엔터테인먼트 및 에듀테인먼트 프로그램, 전시, 워크샵, 공연, 라이브 쇼 등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와 경험요소가 마련될 예정이다.


여행 및 항공에 관심이 많은 방문객들의 경우, 에미레이트 항공 파빌리온을 방문해 UAE가 건국된 지 100년째 되는 해인 2071년의 항공산업 등 항공업계의 미래를 만나볼 수 있다. 몰입형 체험 요소를 통해 미래의 항공기 객실 디자인, 새롭게 정의되는 비행경험, 비행 성능과 연비를 향상시킬 수 있는 경량 소재 및 기술 등에 대해 배워볼 수 있으며, 항공기를 직접 디자인해볼 기회를 비롯해, 비행의 기본 원리를 소개하는 인터렉티브 전시를 경험할 수 있는 시간도 가질 수 있다.


아울러, 방문객들은 익숙한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자국의 파빌리온을 방문하거나 다른 190여 개 참가국의 파빌리온에서 색다른 문화를 경험할 수 있으며, 다양한 주제관과 특별 전시관에서 미래 사회의 모습과 변화를 만드는 혁신의 모습들을 엿볼 수 있다.


한국 또한 ‘스마트 코리아, 한국이 선사하는 무한한 세상(Smart Korea, Moving the World to You)’이라는 주제로 2020 두바이엑스포에 한국관을 조성하여 세상을 더 나은 미래로 이끌어가겠다는 강한 의지를 나타낼 예정이다. 전체 참가국 중 규모 면에서 5위를 자랑하는 한국관은 가상으로 연결된 한국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할 예정이다.


한편, 전 세계 여러 국가가 여행 제한 조치를 완화하고 국경을 개방함에 따라 에미레이트 항공은 안전하고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네트워크를 확대해가고 있으며, 현재 약 120개 도시로의 여객 서비스를 재개해 팬데믹 이전 네트워크의 90%가량 회복했다. 이에 따라 승객들은 두바이를 통해 미주, 유럽, 아프리카, 중동, 아시아태평양 지역으로 보다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다.


또한, 에미레이트 항공은 승객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승객들의 여정 전반에 걸쳐 종합적인 위생 조치를 시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에미레이트 항공은 올여름 승객들이 IATA 트래블 패스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최근 두바이 국제공항에 비대면 기술을 도입하고 디지털 인증 역량을 강화했다.


이외에도, 격동의 시기 속 승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혁신적인 프로덕트 및 서비스를 선보이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에미레이트 항공은 최근 더욱 유연해진 예약정책, 멀티 리스크 여행자 보험(multi-risk travel insurance) 마일리지 회원 등급 유지를 위한 지원 등 고객 케어를 위한 이니셔티브를 확대 시행하고 있다. 승객들은 여행 전 국가별 여행 제한 조치 사항 및 입국 요건을 확인해야 하며, 항공편 예약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미레이트 항공 공식 웹사이트 (emirates.com/kr) 혹은 여행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