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김포공항에서 제주 숙소로 짐배송 서비스 시작

사전예약 후 김포공항 수속하며 짐 부치면 제주도 내 원하는 곳으로 배송

박소영 | 기사입력 2021/07/23 [06:09]

에어서울, 김포공항에서 제주 숙소로 짐배송 서비스 시작

사전예약 후 김포공항 수속하며 짐 부치면 제주도 내 원하는 곳으로 배송

박소영 | 입력 : 2021/07/23 [06:09]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에어서울이 오는 7월 26일(월)부터 김포공항 수속 카운터에서 부친 짐을 제주도 내 원하는 곳에서 찾을 수 있는 짐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전했다. 짐배송 서비스는 여객 편의를 위해 국토교통부 및 한국공항공사와 협업해 시행하는 것으로, 짐 배송 업체인 짐캐리 에서 담당한다.

 

▲ 에어서울 제주 숙소로 짐배송 서비스 시작  


짐배송 서비스를 예약한 승객은 출발 당일 자신의 수하물 사진을 촬영해 ‘짐캐리’의 모바일 웹에 업로드한 후 에어서울 수속 카운터에서 짐배송 스티커를 부착해 위탁하면 된다. 제주도 도착 후에는 배송업체가 짐을 대신 찾아 승객이 사전에 지정한 장소로 안전하게 운송을 하기 때문에 승객은 두손 가볍게 바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제주도는 최근 골프, 사이클 등 레저 스포츠를 즐기는 여행객이 많아지는 추세인데 짐배송 서비스를 이용하면 제주공항 도착 후 짐을 찾기 위해 기다릴 필요가 없고 무거운 짐을 나르지 않아도 바로 여행이 가능해, 시간 절약과 높은 편의성을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짐배송 서비스의 이용 금액은 일반 캐리어 15,000원, 골프백, 자전거등 대형 수하물 20,000원이며, 이용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짐캐리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짐배송 서비스는 김포공항을 출발해 제주공항에 도착하는 승객을 대상으로 하며,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출발 전일 18시까지 짐캐리의 웹 사이트(www.zimcarry.net)를 통해 예약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경기도 연인산도립공원, 명품 트레킹길 조성을 추진 한다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