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기내서 승무원의 면세품 시연 선보여

젊은 세대에 익숙한 전달 방식으로 면세품 구매 관심도 높여

박소영 | 기사입력 2021/07/19 [08:10]

에어서울, 기내서 승무원의 면세품 시연 선보여

젊은 세대에 익숙한 전달 방식으로 면세품 구매 관심도 높여

박소영 | 입력 : 2021/07/19 [08:10]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에어서울(조진만 대표)이 오늘(19일)부터 기내 모니터를 통해 캐빈승무원들의 면세품 소개영상 서비스를 시작한다. 에어서울은 현재 김포~제주, 김포~부산(김해), 부산~제주 등 국내선 기내에서 인기 화장품 등의 면세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 에어서울 기내 면세품 홍보 영상 서비스

 

승무원의 면세품 소개영상은 에어서울 국내선 기내에서 판매하는 인기 브랜드의 면세품을 캐빈승무원들이 직접 사용해 보고 실제 사용 후기를 승객들에게 전달하는 ‘라이브 커머스(Live commerce)’ 형태의 동영상으로, 제품별 특징과 장점 등을 동영상으로 생생하게 소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영상에서는 특히 20-30대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기초화장품부터 건강식품 등이 소개되었으며, 승무원들의 피부표현 비결 등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기존의 제품 브로슈어만으로는 얻기 어려운 정보들을 젊은 세대에 익숙한 방식으로 친밀하게 전달할 수 있어 면세품 구매에 대한 관심도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에어서울은 LCC 중 유일하게 좌석마다 개인 모니터를 탑재하고 있어, 이러한 장점을 활용해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경기도 연인산도립공원, 명품 트레킹길 조성을 추진 한다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