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김포~김포 무착륙 비행 실시

기내 면세는 사전 주문으로 주류 등 최대 75% 할인

박소영 | 기사입력 2021/07/15 [05:54]

에어서울, 김포~김포 무착륙 비행 실시

기내 면세는 사전 주문으로 주류 등 최대 75% 할인

박소영 | 입력 : 2021/07/15 [05:54]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에어서울이 8월에도 해외 무착륙 관광비행을 실시한다. 에어서울의 무착륙 비행은 8월 15일(일)과 22일(일), 29일(일)에 모두 세 번 진행하며, 김포국제공항을 출발해 일본의 가가와현(다카마쓰)와 돗토리현(요나고)를 선회비행할 예정이다.

해외 무착륙 비행의 항공권 가격은 총액 운임 기준 103,600원부터다. 에어서울은 롯데면세점, 신라 인터넷 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 등과의 제휴를 통해 면세점 할인 및 적립금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기내 면세품은 에어서울 예약센터를 통한 사전 주문으로, 주류, 화장품 등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에어서울 해외 무착륙 비행 사진


기내에서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에어서울 김포~제주 왕복항공권을 비롯해 코로나19 종식 후 사용할 수 있는 인천~다카마쓰와 인천~요나고의 현지 무료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7월 11일 진행한 에어서울의 무착륙 비행은 탑승률 98%를 기록했다.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준수해 가운데 좌석을 비우고 운항하고 있으며, 특히, 에어서울은 PCR 검사와 백신 접종을 완료한 승무원들을 비행에 투입하고 백신 접종 완료 배지(badge)를 착용하도록 하는 등 기내 방역 체계 강화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경기도 연인산도립공원, 명품 트레킹길 조성을 추진 한다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