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개인 SNS 연계 여행 후기 이벤트 실시

군산 관광 활성화에 시동을 거는 이번 이벤트는 군산의 대표관광지

이소정 | 기사입력 2021/06/13 [00:34]

군산시, 개인 SNS 연계 여행 후기 이벤트 실시

군산 관광 활성화에 시동을 거는 이번 이벤트는 군산의 대표관광지

이소정 | 입력 : 2021/06/13 [00:34]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군산시는 오는 10월까지 5개월간 군산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군산 여행 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포스트코로나 군산 관광 활성화에 시동을 거는 이번 이벤트는 군산의 대표관광지 뿐 아니라 숨은 관광명소, 맛집, 문화행사 등 다양한 주제를 대상으로 하며 개인 SNS를 소유한 관광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매월 우수 여행 후기 10명을 선정해 10만원 상당의 군산사랑상품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 군산 여행 후기 이벤트 _ 군산시 

 

여행 후기는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 계정에 여행 사진과 해시태그(#군산관광 #군산여행후기 응모)를 첨부한 군산 여행 글을 작성한 후 군산 문화관광 홈페이지 커뮤니티/군산여행후기 게시판에 SNS 링크 주소와 연락처를 등록하고 이벤트 신청을 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군산의 새로운 관광지, 맛집, 축제 등을 알릴 수 있는 개성 넘치는 다양한 후기가 많이 접수되길 기대한다며 코로나19 개인 방역 준수를 통한 안전한 여행으로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군산에서 좋은 추억을 쌓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8월 낭만 가득한 전남 섬에서 안전한 휴가를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