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퍼시픽항공, 인천~홍콩 왕복 항공편 운항 재개

6월 6일부터 인천-홍콩 왕복 항공편 매주 일요일, 주 1회 운항

박소영 | 기사입력 2021/06/04 [00:55]

캐세이퍼시픽항공, 인천~홍콩 왕복 항공편 운항 재개

6월 6일부터 인천-홍콩 왕복 항공편 매주 일요일, 주 1회 운항

박소영 | 입력 : 2021/06/04 [00:55]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캐세이퍼시픽항공이 6월 6일부터 인천~홍콩 왕복 항공 노선 운항을 재개한다고 밝혔다.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백신 인센티브, 백신 여권, 트래블 버블 등 안전하게 하늘길을 열어줄 다양한 제도들이 각 국에서 논의 중이다. 이 가운데 캐세이퍼시픽은 고객들의 안전을 최우선에 두고 인천~홍콩 노선을 재개한다.

 

▲ 캐세이퍼시픽 캠페인(Arm up, let's fly again!)  

 

매주 일요일, 주 1회 운항하게 될 인천발 홍콩행 항공편은 오후 8시 15분에 인천국제공항을 출발해 오후 11시에 홍콩국제공항에 도착한다. 홍콩발 인천행 항공편은 오후 12시 25분 현지를 출발해 오후 5시 15분에 도착한다. 단,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운항 기간이 변동될 수 있다.

 

항공편에 탑승한 승객은 홍콩에서 유럽, 북미, 대양주, 아시아의 주요 도시로 환승도 가능하다. 유럽(런던, 취리히), 북미(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밴쿠버), 대양주(멜버른, 시드니, 오클랜드), 동남아시아(마닐라)가 있다. 일부 운항 도시의 경우(암스테르담, 프랑크푸르트, 뉴욕, 토론토, 퍼스, 쿠알라룸푸르, 방콕, 자카르타, 싱가포르 등) 국내 항공사와의 연결 항공편도 운항하고 있다.

 

▲ 캐세이퍼시픽 항공기


국내 항공사를 통해 홍콩에 도착한 후 캐세이퍼시픽 항공편으로 최종 목적지에 도착할 수도 있고, 한국으로의 귀국 시에도 연결 항공편을 이용할 수 있다.

 

캐세이퍼시픽의 모든 항공편 노선, 연결편 및 예약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자사 홈페이지와 고객관리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사 카카오톡 채널(cathaykr) 1:1 실시간 상담 서비스를 통해서도 상세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출국 전 각국의 출입국 조건에 대해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한편, 캐세이퍼시픽은 항공 운항 정상화를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백신 접종의 중요성을 알리는 암 업, 렛츠 플라이 어게인! (Arm up, lets fly again!)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캐세이퍼시픽 조종사의 80%, 승무원의 40%는 이미 백신 접종을 예약했거나 완료한 바 있다.

 

캐세이퍼시픽은 승객들의 위생과 안전을 위해 마련한 안전 조치인 캐세이 케어(Cathay Care)를 지속적으로 강화 및 시행하고 있다. 체크인부터 항공기 탑승 전후까지 여행의 모든 과정에서 승객의 안전을 보장할 수 있는 다양한 조치들을 포함한다. 또한, 무료 코로나19 보험, 수수료 없는 무제한 여정 변경 서비스, 마일즈 플러스 캐시 등을 통해 높은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