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어린이도서관, 작가와 말하다 운영

어린이와 학부모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기획된 이번 프로그램은

한미숙 | 기사입력 2021/05/12 [07:20]

목포어린이도서관, 작가와 말하다 운영

어린이와 학부모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기획된 이번 프로그램은

한미숙 | 입력 : 2021/05/12 [07:20]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목포어린이도서관이 동화작가 관련 프로그램인 작가와 말하다를 운영한다. 동화책에 대한 어린이와 학부모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기획된 이번 프로그램은 동화작가 온라인 강연 및 북큐레이션으로 구성됐다. 줌(Zoom)을 활용한 온라인 강연은 5월 손바닥 전쟁터, 스마트폰, 6월아주아주 센 모기약이 발명된다면?, 7월 아이에게 엄마는 파도다 등 매월 1회씩 운영된다. 손바닥 전쟁터, 스마트폰은 동화책 스마트폰 말고 스케이트보드의 저자 송아주 작가와 함께 스마트폰 중독과 벗어나는 방법, 스마트폰을 대신할 놀이 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 목포어린이도서관, 작가와 말하다 운영 _ 목포시 


도서관은 열람실에 관련 작가와 작품을 전시하는 북큐레이션 코너도 진행해 작가에 대한 관심을 높일 예정이다. 강연 참가대상은 어린이 및 학부모 50명으로, 10일부터 목포시통합도서관 홈페이지(www.mokpolib.or.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다만 코로나19 전파 상황에 따라 프로그램 일정은 변경·취소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목포어린이도서관(287-1922)으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세종대왕릉 위토답 에서 어린이 손모내기 체험 시행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