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관광공사, 부산 바다를 건강하게 즐기는 해양치유 프로그램 운영

다대포, 광안리 해수욕장을 시작으로 송정,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봄 시즌

이형찬 | 기사입력 2021/05/12 [05:02]

부산관광공사, 부산 바다를 건강하게 즐기는 해양치유 프로그램 운영

다대포, 광안리 해수욕장을 시작으로 송정,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봄 시즌

이형찬 | 입력 : 2021/05/12 [05:02]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부산광역시와 부산관광공사(이하 공사)는 해양레포츠 저변 확대와 관광 활성화를 위해 지난 8일부터 약 두 달간 다대포, 광안리 해수욕장을 시작으로 송정,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봄 시즌 해양치유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해양치유 프로그램은 해변 노르딕워킹과 선셋비치 필라테스 클래스로 나누어 운영된다. 스틱을 활용하여 해변을 따라 걷는 노르딕워킹은 자세교정과 다이어트 및 치매 예방에 효과가 있으며, 매트 위에서 강사의 지도에 따라 진행되는 필라테스는 몸의 균형과 유연성 강화 및 스트레스 감소에 도움을 주는 운동으로 비교적 쉽고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운동 중 하나이다.

 

▲ 2021 부산 해양치유 프로그램 포스터 


또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동안 아름다운 부산 바다를 배경으로 개인 사진 촬영 서비스가 제공되어 치유와 관광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은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프로그램 예약이 시작된 지난달 24일 이후, 일주일간 총 모집자의 약 90% 이상이 예약되었으며,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최대 15인 이내로 모집하여 철저한 방역 수칙 속에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여름철 성수기가 끝난 후 9월부터 두 달간 가을 시즌 프로그램도 운영될 예정이다. 

 

공사 관계자는 봄과 가을 시즌에 운영되는 해양치유 프로그램을 통해 사계절 내내 즐길 거리가 풍족한 부산의 해양관광 환경을 형성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매주 다른 해수욕장에서 진행되는 해양치유 프로그램의 장소, 시간 등 자세한 정보와 예약 관련 사항은 로컬 투어 어반스토리 네이버 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세종대왕릉 위토답 에서 어린이 손모내기 체험 시행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