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돌문화공원, 관람객 의견 반영한 핫 플레이스 10경 선정

5월 하늘연못·천국으로 가는 19계단 등 5개소 우선 지정해 운영

이성훈 | 기사입력 2021/05/06 [09:08]

제주 돌문화공원, 관람객 의견 반영한 핫 플레이스 10경 선정

5월 하늘연못·천국으로 가는 19계단 등 5개소 우선 지정해 운영

이성훈 | 입력 : 2021/05/06 [09:08]

[이트레블뉴스=이성훈 기자] 제주돌문화공원관리소는 5월 가정의 날을 맞아 공원을 대표하는 풍경이 아름다운 곳 등 포토존 명소 10개소를 핫 플레이스(hot place)로 지정해 운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5월부터 운영되는 핫 플레이스는 문화관광해설사와 4월에 방문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를 반영해 하늘연못, 천국으로 가는 19계단, 전설의 통로, 오백장군 군상, 영실중앙무대 등 5개소를 우선 지정했다.

 

▲ 전설의통로 _ 제주도 


특히, 하늘연못은 매주 4일(화, 목, 토, 일) 관람객에게 개방해 하늘연못 위에서 주변 오름 등을 배경으로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도록 시설을 정비했다. 하늘연못 난간대에는 사랑·성공·건강 등 꿈은★이루어진다 소망 메시지를 남길 수 있도록 걸이대를 설치했다.

 

▲ 하늘연못 


돌문화공원은 5월부터 설문대할망전시관 옥상도 개방해 도민과 관람객들이 돌문화공원 전경을 감상하고 어린이들의 놀이공간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전설의 통로 끝에서 하늘연못에 이르는 구간(160m)은 설문대할망과의 여정의 숲길로 명명하고 힐링 음악을 들을 수 있도록 해 관람객들에게 돌문화공원의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

 

▲ 천국으로 가는 19계단 

 

돌문화공원관리소는 6월 3일 개원 15주년을 맞아 5월 한 달 동안 관람객들이 대자연과 호흡하면서 공원의 비경속의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돌문화공원 10경 찾아 추억사진 남기기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남조로 202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세종대왕릉 위토답 에서 어린이 손모내기 체험 시행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