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선으로 어디서든 감상하는 산청 황매산 철쭉

지역 경제 활성화와 코로나19 이후를 대비하는 관광홍보가 필요한 상황이라며

강성현 | 기사입력 2021/05/06 [08:50]

랜선으로 어디서든 감상하는 산청 황매산 철쭉

지역 경제 활성화와 코로나19 이후를 대비하는 관광홍보가 필요한 상황이라며

강성현 | 입력 : 2021/05/06 [08:50]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비록 축제는 취소됐지만 산청 황매산의 진분홍 꽃 물결을 실시간으로 감상할 수 있는 온라인 영상 시스템이 구축돼 눈길을 끈다. 산청군은 현재 황매산 철쭉 개화상황을 사전에 확인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랜선으로 철쭉을 감상할 수 있도록 실시간 영상 시스템을 구축했다.

실시간 영상은 유튜브 검색창에 산청 황매산 철쭉을 검색한 후 산청군 공식 유튜브 채널인 산청여행을 클릭 하면 감상할 수 있다. 또는 산청황매산철쭉제 홈페이지에 접속해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유튜브 산청여행 채널을 구독하면 산청군의 다양한 행사와 관광정보, 이벤트를 수시로 제공받을 수 있다.

▲ 산청 황매산 출쭉 실시간 유튜브 영상 시스템 _ 산청군   

 

산청군은 황매산의 관광 자원화를 위해 최근 산상 공원인 산청황매산 미리내 파크에 야간 별빛터널, 러브 포토존, 캠핑장 등을 갖춰 데이트 코스로 각광 받고 있다. 이러한 노력 덕분에 지난해에는 경남 웨딩 핫플레이스로 선정되기도 했다.


군은 산청 황매산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기 위해 오는 6월26일 미리내파크에서 온라인 병행으로 실시하는 산청황매산 별빛 세레나데(빛나는 산청황매산에서 로맨스꽃을 피우다) 행사도 개최한다. 이 행사는 대한민국 남녀커플을 대상으로 사랑을 고백하는 노래를 독특한 퍼포먼스와 함께 보여주는 경연대회다. 참가자를 희망하는 사람은 5월6일부터 6월8일까지 서경방송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 2019년 제37회 산청 황매산 철쭉제 항공촬영


군 관계자는 현재 코로나 19로 축제나 행사들이 취소되고 있는 상황이지만 지역 경제 활성화와 코로나19 이후를 대비하는 관광홍보가 필요한 상황이라며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온라인과 병행한 소규모 행사 등을 추진해 조심스럽게 행사를 준비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6월26일 개최예정인 산청황매산 별빛 세레나데 행사에 프러포즈를 계획하고 있는 연인들의 많은 신청이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경남 산청군 차황면 법평리 1-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세종대왕릉 위토답 에서 어린이 손모내기 체험 시행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