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청태산자연휴양림, 숲에 사랑을 더하다 어린이날 행사 개최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4인 이하로 진행하고, 모든 개별 프로그램은 비대면 방식

박미경 | 기사입력 2021/04/29 [06:29]

국립청태산자연휴양림, 숲에 사랑을 더하다 어린이날 행사 개최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4인 이하로 진행하고, 모든 개별 프로그램은 비대면 방식

박미경 | 입력 : 2021/04/29 [06:29]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국립청태산자연휴양림에서 4인 이하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에게 숲이 주는 다양한 혜택과 체험을 나누고 코로나 상황으로 지친 일상의 스트레스를 치유할 수 있는 숲문화축제 숲에 사랑을 더하다를 개최한다. 행사는 코로나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4인 이하로 진행하고, 모든 개별 프로그램은 비대면 방식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 국립청태산자연휴양림 데크로드 _ 산림청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가족은 사전접수를 해야 하며, 접수는 국립자연휴양림 공식 블로그-프로그램 신청 접수-숲에 사랑을 더하다 신청란 게시글에서 선착순으로 접수된다. 오전 15가족, 오후 15가족으로 30가족만 참가할 수 있다.

 

▲ 국립청태산자연휴양림에서 진행되는 치유프로그램 체험 모습


이번 행사는 청태산 숲의 훌륭한 치유 인자를 활용한 숲에서의 활동을 통해 참가자의 건강한 삶의 지원하고자 마련되었으며, 숲에서 나누는 치유·사랑이라는 주제로 치유·산림문화체험을 체험 숲, 나눔 숲, 안심 숲, 레포츠 숲 등의 카테고리로 구성될 예정이다. 아울러 코로나 시대에 맞춰 숲에 오지 못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숲 공예 체험 키트(4종 : 나만의 치유정원, 나무시계, 반려 버섯(표고)키우기, 나무 카네이션)로 구성한 청태산 숲 보따리도 제공할 예정이다.

 

▲ 국립청태산자연휴양림의 청태산 숲보따리 구성품 


국립청태산자연휴양림의 숲 공예 체험 4종으로 구성된 청태산 숲 보따리 는 직접 만들고 체험하는 과정을 설명해주는 집콕 숲공예 잔치 영상을 제작해 어린이들이 집에서 영상을 보며 비대면으로 숲 공예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청태산 숲 보따리 신청은 국립자연휴양림 공식 블로그-프로그램 신청 접수-청태산 숲 보따리 신청란 게시글에서 4월 27일 오전 10:00부터 선착순으로 접수되며 접수 기간은 4월 30일까지이다. 재료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으니 서둘러 신청하여 주시기 바란다.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개최하는 청태산 숲에 사랑을 더하다 행사는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진행할 것 이며, 숲에 오지 못하는 어린이들에게 숲 보따리를 배송하여 어린이날 집에서 즐기는 숲공예 잔치를 통해 숲에 좀 더 친근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전했다.

강원 횡성군 둔내면 청태산로 61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