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문화예술회관, 예술의 전당 SAC on Screen 사업에 선정

다양한 문화콘텐츠의 수준 높은 공연을 스크린을 통해 공연을 제공하는

양상국 | 기사입력 2021/04/11 [07:54]

옥천문화예술회관, 예술의 전당 SAC on Screen 사업에 선정

다양한 문화콘텐츠의 수준 높은 공연을 스크린을 통해 공연을 제공하는

양상국 | 입력 : 2021/04/11 [07:54]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옥천군은 2021년도 ‘예술의 전당 영상화사업 SAC on Screen’ 사업 공모에 선정되어 문화예술회관에서 스크린을 통한 공연을 17회 추진한다. ‘SAC on Screen’은 서울 예술의전당 무대에 오른 연극, 오페라, 발레, 클래식연주회, 무용, 뮤지컬 등 다양한 문화콘텐츠의 수준 높은 공연을 스크린을 통해 공연을 제공하는 사업이다.

 

▲ 문화예술회관 전경 _ 옥천군  


이에 옥천문화예술회관에서는 매주 2, 4째 주 수요일 공연이 상영되어 관람객들은 고화질의 영상과 입체 음향으로 제공되는 영상을 관람하면서 관객석에서는 잘 보이지 않은 배우나 연주자의 표정과 움직임을 카메라를 통해 더 생생하게 만날 수 있게 된다.

 

오는 4월 28일 처음 상영되는 연극 <늙은 부부 이야기>은 황혼에 만난 인생 마지막 반려자와의 끝 사랑을 통해 삶의 눈부신 설렘과 속 깊은 교감이 주는 행복의 의미를 환기시키는 작품으로 모든 관객이 공감하고 감동받는 무대를 선보이게 된다.

 

군 문화관광과장은 평소 지방에서 접하기 어려운 최고의 작품들을 상영할 계획이다. 비록 영상으로 만나는 공연이지만 옥천문화예술회관의 음향과 영상장비를 최대한 활용하여 즐겁게 관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향후 공연일정은 홈페이지와 배너를 통해 홍보 할 계획이며, 관람료는 무료이고 공연장 코로나 예방수칙에 따라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여 진행 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옥천군 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충북 옥천군 옥천읍 문정1길 3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강과 산, 달이 어우러진 촬영명소 영동 월류봉 포토존 설치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