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 풍경 그림으로 힐링하는 채움비움

완도수목원, 12일부터 오미경 향토작가 작품 전시회

이소정 | 기사입력 2021/04/11 [06:10]

완도 풍경 그림으로 힐링하는 채움비움

완도수목원, 12일부터 오미경 향토작가 작품 전시회

이소정 | 입력 : 2021/04/11 [06:10]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전라남도 완도수목원은 오는 12일부터 5월 23일까지 산림박물관 기획전시실에서 ‘채움, 비움’이란 주제로 다채로운 완도 풍경을 담은 기획전시회를 개최한다. 전시 작품은 완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바다, 파도, 갈대, 동백꽃 등을 소재로 한 서양화 20여 점이다. 화폭을 통해 색다른 느낌을 전할 것으로 보인다.

 

오미경 작가는 완도에 살며 제41회 국제현대미술대전 등에서 수상하고 출품 활동으로 이름을 날리고 있다. 자신만의 독특한 묘사기법을 통해 지역 미술 발전에 큰 획을 그은 중견작가다.

 

▲ 완도수목원, 오미경 향토작가 작품 전시회 _ 전라남도


완도수목원은 이번 서양화 전시를 시작으로 등(燈)공예, 풍속화, 서각작품, 자생식물 사진전 등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볼거리 제공을 기획하고 있다.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마스크 착용, 입장 전 발열 확인, 안전거리 2m 유지 등 안전 수칙을 지켜 박물관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한다. 완도수목원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는 국민이 난대림의 맑은 공기와 함께 완도의 풍경을 담은 작품을 감상하면서 지친 마음을 달래면 좋겠다며 앞으로 다양한 전시회를 통해 향토작가들에게 기회의 장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전남 완도군 군외면 초평1길 15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강과 산, 달이 어우러진 촬영명소 영동 월류봉 포토존 설치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