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적지까지 안전하게, 아시아나 방역 신뢰도 높인다

탑승객 대상 케어플러스(Care+) 키트 10만개 배포 고객 소통 위한

박소영 | 기사입력 2021/03/13 [06:10]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아시아나 방역 신뢰도 높인다

탑승객 대상 케어플러스(Care+) 키트 10만개 배포 고객 소통 위한

박소영 | 입력 : 2021/03/13 [06:10]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실시해온 방역 활동을 공식 프로그램으로 선보인다. 고객의 안전한 여행을 책임지는 통합 방역 프로그램 ASIANA Care+를 실시한다. 이를 통해 고객의 신뢰와 직원들의 안전 의식을 높인다는 방침이라고 한다.

 

▲ ASIANA Care _ 아시아나항공 


ASIANA Care+ 실시를 기념해 ‘케어플러스(Care+) 키트’ 10만개를 제작, 3월 29일(월)부터 인천국제공항 국제선 탑승객 전원을 대상으로 배포할 예정이다. 해당 키트는 KF94 에어데이즈 마스크, 손 소독제, 안전한 여행을 위한 안내문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인천국제공항 아시아나항공 체크인 카운터에서 제공된다.

 

▲ ASIANA Care _ 아시아나항공

 

또한 공식홈페이지에 ASIANA Care+ 전용 페이지를 신설해 코로나19 관련 관리를 강화한다. 국가별 입국 제한 현황 운항 노선 안내 국제선 항공권 변경 및 환불 규정 등 코로나19 관련 소식을 실시간 업데이트하고, 체크인부터 탑승까지 아시아나항공이 실시하고 있는 방역, 예방 활동 등을 소개하며 고객의 안전한 여행을 돕는다.

 

▲ ASIANA Care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이번 방역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과 적극 소통하며 항공기 방역과 예방 활동에 대한 고객 신뢰를 더욱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코로나19가 종식되어 모두가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날까지 안전 운항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강과 산, 달이 어우러진 촬영명소 영동 월류봉 포토존 설치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