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로고숍 민트몰 신제품 출시

러기지택 디자인의 핸드폰 케이스 등 다양한 에어서울 관련 굿즈 판매

박소영 | 기사입력 2021/02/18 [05:12]

에어서울, 로고숍 민트몰 신제품 출시

러기지택 디자인의 핸드폰 케이스 등 다양한 에어서울 관련 굿즈 판매

박소영 | 입력 : 2021/02/18 [05:12]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에어서울이 온라인 로고숍 민트몰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민트몰은 에어서울의 로고와 항공기, 유니폼 등이 디자인된 다양한 굿즈를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로, 핸드폰 케이스, 키링, 무선 이어폰 케이스 등 에어서울과 관련된 아기자기한 디자인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 에어서울 로고숍 민트몰 이미지 


이번에 추가되는 신제품은 에어서울의 보딩패스와 러기지택이 디자인된 핸드폰 케이스와 에어서울 사원증 키링, 에어서울 비행기와 캐빈승무원이 그려진 스마트톡 등이며, 특히, 핸드폰 케이스에는 이름과 출발지, 도착지를 본인이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징해 주문할 수 있다.

 
또한, 에어서울은 민트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 함께 한 달간 QR코드 경품 추첨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민트몰에서 보딩패스와 러기지택 디자인의 핸드폰 케이스를 구매한 후 케이스에 새겨진 QR 코드를 카메라로 인식하면 바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김포~제주 왕복 항공권, 에어서울 모형 비행기, 에어서울 유니폼 디자인의 스마트톡과 키링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