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 사간이 한참 흐른 후 천연 비누 만들기와 종이배 만들기를 진행하면서 비누를 녹인 후 틀에 넣는 작업을 하고 마른 천연 비누들은 각자 친구들에게 나눠주면서 틀에 있는 비누를 꺼내는 작업을 소울스테이 참가자들과 함께 진행되었다.
성요셉재활원 에는 100여명의 장애인이 가족을 이루어 생활하고 있는데 이 곳에는 다른 사람의 도움을 절실하게 필요로 하는 거주인 들이 있는데 이 곳에서 진행되는 소울스테이 영혼의 휴식은 거주인을 만나고 그들과 소통함으로써 평소에는 생각지 못했던 일상생활의 감사함을 깨닫고 누군가에게 도움이 된다는 것이 어떤것인지 알게 되는 기회를 가질수 있어 아주 특별한 경험이 될것이다.
평일이 어려우면 주말 토요일과 일요일 프로그램으로 나들이, 천연염색, 주방봉사, 시설청소, 목욕, 이발 미용, 자장면 만들기, 휠체어 청소, 제봉(옷수선, 바지단 침받이 식받이), 노래봉사, 레크리에이션등 진행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http://josephtown.or.kr 또는 054-954-4176~7 으로 희망일 최소3일전에 전화 혹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하면 된다.
|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