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사나 텅충 핫 스프링 빌리지 오픈 프로모션

중국 텅충 지역에 프라이빗 온천풀 갖춘 온천 리조트 오픈

양상국 | 기사입력 2013/08/13 [09:41]

앙사나 텅충 핫 스프링 빌리지 오픈 프로모션

중국 텅충 지역에 프라이빗 온천풀 갖춘 온천 리조트 오픈

양상국 | 입력 : 2013/08/13 [09:41]
중국 텅충 지역의 온천 리조트인 앙사나 텅충 핫 스프링 빌리지(Angsana Tengchong Hot Spring Village)는 지난 8월 1일 오프닝을 기념하여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90여 개가 넘는 천연 온천을 보유하여 세계적으로 보기 드문 화산지열지대에 위치한 앙사나 텅충은 텅충 공항에서 차로 30분 정도 소요되며 온화한 기후와 숨막히게 아름다운 자연 경관으로 도심 속 번잡함을 벗어나 느긋한 휴식을 취하기에 안성맞춤이다.

▲ 앙사나 텅충_전경   

이번 프로모션은 최소 2박 이상 연속으로 투숙하는 고객들에 한해 이용할 수 있으며 2인 조식, 핫스프링 센터 무료 입장, 텅충 공항까지의 픽업서비스가 편도로 제공된다. 또한 빌라 또는 객실 내에서 즐길 수 있는 에프터눈 티 서비스가 제공되며 리조트 내 레스토랑에 한해서 20% 할인을 제공하므로 다채로운 미식을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 앙사나 텅충_객실   

뿐만 아니라 앙사나 스파 텅충에서 스파를 즐길 시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므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세계적 명성의 스파를 경험할 수 있다. 패키지 예약은 오는 10월 30일까지 가능하며, 숙박은 10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Tag
#호텔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Tour Conductor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