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엑스포 홍보 투어버스 전국 대도시 순회

입장권 현장 판매 버스로 전국 방방곡곡 누비며

최복천 | 기사입력 2012/03/06 [15:23]

여수 엑스포 홍보 투어버스 전국 대도시 순회

입장권 현장 판매 버스로 전국 방방곡곡 누비며

최복천 | 입력 : 2012/03/06 [15:23]

여수엑스포를 알리는 홍보 투어버스가 운행된다. 여수세계박람회 조직위원회는 대국민 엑스포 붐 조성을 위해 전국 대도시를 중심으로 홍보 투어버스를 운행한다고 밝혔다. 홍보 투어버스는 6일(화)부터 정부 중앙 청사를 시작으로 서울시립대·서울대 등 전국 주요 대학과 강남역 등 대도시 번화가, 지역축제를 찾아다니며 여수엑스포를 홍보하고 입장권을 판매할 계획이다.

 

 
투어버스 내에는 여수엑스포의 주요 볼거리를 미리 접할 수 있도록 스카이타워를 비롯한 4대 특화시설, 전시관 등 여수엑스포를 소개하는 동영상이 상영된다. 차량 외부에서도 볼 수 있는 소형 LED 영상 차량도 함께 운영된다.

 

 
조직위와 함께 전라남도 역시 3월 중 여수엑스포 홍보 투어버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조직위 설문식 마케팅본부장은 홍보 투어버스의 전국 순회 홍보를 통해 여수엑스포에 대한 인지도가 더욱 높아지고 관람객 유치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여수엑스포는 올해 5월 12일부터 8월 12일까지 여수 신항 일대에서 살아있는 바다, 숨쉬는 연안을 주제로 열린다. CNN, 론리플래닛 등이 올해 꼭 가봐야할 여행지로 여수엑스포를 선정한 바 있으며, 대전엑스포에 이어 우리나라에서 두 번째로 열리는 세계박람회다. 입장권은 홈페이지에서 4월 말까지 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입장권 한 장으로 박람회장 내 모든 전시와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