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시윤 주연 확정 나도, 꽃! 출연 확정

또 다른 연기 변신을 선보일 수 있을지 기대

박미경 | 기사입력 2011/10/14 [14:43]

윤시윤 주연 확정 나도, 꽃! 출연 확정

또 다른 연기 변신을 선보일 수 있을지 기대

박미경 | 입력 : 2011/10/14 [14:43]

배우 윤시윤이 나도, 꽃! 주연으로 캐스팅 된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MBC 나도, 꽃! 의 남자 주인공에는 당초 배우 김재원이 낙점되어 촬영에 임했지만 예기치 않은 사고로 인한 부상으로 하차를 결정했다. 윤시윤의 소속사 관계자는 윤시윤이 나도, 꽃! 출연을 확정했다. 오늘 제작진과 만나 미팅을 하고 본격적인 촬영 준비에 들어가게 된다고 밝혔다.

소속사 관계자는 윤시윤이 나도, 꽃! 시놉시스와 대본을 정말 재밌게 읽어서 기대감이 크다 며 본인의 호감도가 높은 만큼 좋은 작품이 될 것 같다. 윤시윤의 매력이 잘 드러날 것 같다 고 덧붙였다.
 

▲ 윤시윤 공식사이트 _ 출처  


윤시윤이 맡은 서재희 역할은 낮에는 명품숍 주차관리 요원으로 일하지만, 밤에는 란제리 브랜드 대표로 변신하는 베일 속 인물. 이지아가 연기하는 괴팍한 성격의 여순경 차봉순을 보이지 않게 도와주며 이중생활을 하는 언더커버 보스 역할이다. 윤시윤은 MBC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 KBS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 등의 히트작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 받았다. 나도, 꽃!을 통해 또 다른 연기 변신을 선보일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MBC 새 수목드라마 나도, 꽃! 은 오는 11월 2일 첫 방송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