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균 김석류, 야구공 청첩장 독특해

웨딩사진도 동료들과 함께찍어 이색적인

이민희 | 기사입력 2010/12/08 [17:10]

김태균 김석류, 야구공 청첩장 독특해

웨딩사진도 동료들과 함께찍어 이색적인

이민희 | 입력 : 2010/12/08 [17:10]
김태균 김석류 커플의 야구공 청첩장과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특히 야구공 청첩장은 번뜩이는 아이디어가 돋보였다. 인터넷에 공개된 김태균 김석류 커플관련 사진은 야구공 청첩장으로 야구 사랑을 표현한 것과 동료 야구선수들과 함께 웨딩사진을 촬영해 눈길을 끌었다.

▲ 사진출처 _ 아이웨딩네트웍스 

일본 프로야구 지바롯데 마린스의 김태균 선수와 김석류 전 kbs n 스포츠 아나운서 커플은 오는 11일 오후 12시 서울 광진구 쉐라톤 워커힐 호텔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 이날 전현무 아나운서와 개그맨 나상규, 조현민이 공동으로 사회를 볼 예정이며, 주례는 강승규 대한야구협회 회장, 축가는 유리상자가 부른다.

또 후배 야구선수 한화 이글스 류현진과 홍드로 홍수아가 듀엣곡을 부를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결혼식에 앞서 공개된 웨딩화보에서 두 사람은 서로를 사랑스럽게 바라보며 행복해하는 모습이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설레이게 했다. 특히, 동료 야구선수들이 함께한 웨딩화보여서 의미를 더했다. 참석 선수들은 대다수가 2010베이징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딴 멤버였다. 

두 사람의 결혼식 준비를 맡은 아이웨딩 네트웍스는 김태균-김석류 커플의 야구공 청첩장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태균과 김석류는 일본에서 취재원과 아나운서의 관계로 처음 만났고, 올해 초부터 본격적 만남을 시작했다. 김석류가 일본 유학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김태균의 도움을 받으며 자연스레 친해져 결혼에까지 골인한 것으로 전해졌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