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야경 명소 용두산공원을 빛낼 달 토끼 전시 이벤트 재운영

달 토끼 전시 이벤트는 부산타워 앞 광장에 설치된 빨간색 스위치를 켜는

이형찬 | 기사입력 2021/02/27 [07:05]

부산 야경 명소 용두산공원을 빛낼 달 토끼 전시 이벤트 재운영

달 토끼 전시 이벤트는 부산타워 앞 광장에 설치된 빨간색 스위치를 켜는

이형찬 | 입력 : 2021/02/27 [07:05]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부산관광공사(이하 공사)는 코로나19 방역 안전을 위해 철수했던 용두산공원의 대형 달 토끼와 스위치 전시 이벤트를 다가오는 3월 1일부터 5월 2일까지 재운영한다. 용두산공원 달 토끼 전시 이벤트는 부산타워 앞 광장에 설치된 빨간색 스위치를 켜는 순간, 거대한 달 토끼에 조명이 점등되면서 환하게 비치는 빛과 함께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포토존이 만들어진다. 우천과 강풍 날씨를 제외하고 매일 오후 5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된다.

 

▲ 용두산공원 대형 달 토끼와 스위치 조형물 사진 _ 부산관광공사    


재운영을 기다리고 있던 달 토끼는 관광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달 토끼 휴대폰'을 만들어 부스에 전시하며, 운영 기간 자유롭게 관광객들과 소통 할 예정이다. 달 토끼의 전화번호와 카카오톡 아이디는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자 메시지는 받을 수 없다.

 

▲ 달토끼 전시 이벤트 사진 


공사 관계자는 달 토끼에게 전화하면 직접 작곡한 음원을 들을 수 있으며, 달 토끼와 찍은 인증사진과 함께 인생, 연예 상담을 해도 되고, 소원을 빌면서 재미있게 소통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보낸 카톡 메시지에 주기적인 답장과 함께, 재미있는 사연들의 보답으로 카카오톡 선물 주기를 통해 소정의 선물을 드린다며, 방역수칙을 지키면서 많이 방문해 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달토끼 전시 이벤트 사진 


공사는 안전한 관광지 조성을 위해 자체 방역으로 전시공간을 관리하고 있으며, 달 토끼의 홍보영상은 부산관광공사 유튜브 채널과 부산관광포털 비짓부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용두산공원 부산타워는 부산의 대표적인 향토기업인 BN그룹이 새로운 운영자로 선정돼 6월경 재운영을 목표로 준비 중이다.

부산 중구 용두산길 35-7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영상] 하늘에서 바로 본 노란색으로 물든 구례 산수유 마을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