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삼천포대교공원 음악분수 가동

아름다운 밤바다와 더불어 풍성한 볼거리 제공을 위해

이형찬 | 기사입력 2020/06/04 [07:40]

사천시, 삼천포대교공원 음악분수 가동

아름다운 밤바다와 더불어 풍성한 볼거리 제공을 위해

이형찬 | 입력 : 2020/06/04 [07:40]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사천시는 오는 9월 말까지 삼천포대교공원 및 사천바다케이블카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아름다운 밤바다와 더불어 풍성한 볼거리 제공을 위해 삼천포대교공원에서 음악분수를 본격적으로 가동한다. 음악분수는 월요일을 제외한 평일은 2회(저녁 7시, 8시), 주말 및 공휴일은 3회(저녁 7시, 8시, 9시) 운영한다.

 

▲ 삼천포대교공원 음악분수 _ 사천시 


매년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7∼8월에는 바닥분수를 운영했으나, 이번 해는 코로나19 감염증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사태 진정 시까지 운영을 잠정 중단한다. 음악분수 공연은 시간대별 30분간 진행하며, 올해 공연에서는 요즘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곡들을 추가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연 시 야경의 분위기에 맞는 조명 연출은 물론, 음악과 어우러지는 물줄기, 화산이 폭발하듯 뿜어져 나오는 20m 높이의 물기둥은 관람객이 여름철 더위를 한 번에 날려버릴 뿐만 아니라 코로나19로 인한 스트레스도 해소할 수 있는 낭만적인 공연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 삼천포대교공원 음악분수


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간을 겪고 있는 시민과 관광객들이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나마 재충전 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라며, 관람자들 간의 양팔 간격 거리 두기 실천으로 사천시의 모범적인 시민의식을 보여주시길 바란다고 전하며, 관람객들이 음악분수를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수질검사와 시설 관리에 전력을 기울이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국내여행
휴가철 찾아가고 싶은 신안군 4개의 섬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