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겨울부산여행 주제로 한 홍보 영상 제작

산복도로, 낭만카페, 부산의 겨울 맛 등 겨울 부산 여행

이형찬 | 기사입력 2019/11/22 [07:48]

부산시, 겨울부산여행 주제로 한 홍보 영상 제작

산복도로, 낭만카페, 부산의 겨울 맛 등 겨울 부산 여행

이형찬 | 입력 : 2019/11/22 [07:48]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대한민국 대표 여름 휴양지 부산에서 즐기는 겨울,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는 올겨울 소소하고 따뜻한 부산여행을 위해 겨울 부산 여행을 주제로 따끈따끈한 정보를 담은 홍보 영상을 제작하고 국내외 여행자들에게 이를 알리기 위한 홍보를 시작한다고 한다.

 

▲ 천마산 전망대


첫 번째로 소개할 겨울 여행 아이템은 여행은 산복산복, 부산을 산복하게 살아보는 법이다. 산복하게 살아본다는 것. 산허리에 자리 잡아 산처럼 느리게 흐르는 그곳에서 쉬는 여행이 어색하기만 한 현대인들이 일상처럼 소소하고 편안한 순간을 느낄 수 있게 유치환 유체통에서 편지쓰기, 명란요리 해보기, 천마산 전망대에서의 별 헤는 밤, 흰여울 문화마을에서 고양이 그리기, 찰칵 손맛이 있는 필름카메라로 풍경 담아 보기 등 산복도로에서 체험할 수 있는 대표적인 5가지 주제를 담는다.

 

▲ 유치환우체통


이에 앞서 지난 9월 부산관광공사는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를 진행하여 부산을 산복하게 살아보는 법 20가지를 소개한 여행은 산복산복 살아보기 안내서를 출간한 바 있다. 이번 홍보 영상은 책자에서 소개한 것 중 대표적인 5가지를 선정해 제작할 예정이다.

 
두 번째로 소개할 여행 아이템은 부산 곳곳에서 깊어 가는 계절을 느낄 수 있는 바다내음 말고도 부산 여행자들의 마음을 훔치는 커피의 향기 낭만카페, 도심을 벗어나 고즈넉한 사찰에서 사색과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범어사, 낮 동안 감춰 두었던 형형색색의 영롱한 불빛의 아름다움이 있는 부산 야경, 제철을 맞아 살이 꽉 차오른 기장 대게를 비롯한 부산의 겨울 맛 등을 주제로 한 영상을 제작한다.

 

▲ 범어사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가 제작한 영상은 적극적인 관광객 유치를 위해 제작 완료 후 순차적으로 대구‧경북, 경남‧울산, 전남‧전북‧광주 등 지역 영화관 극장 광고 및 부산관광공사 공식 유튜브,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홍보할 계획이다. 아울러 부산을 산복하게 살아보는 20가지 방법 여행은 산복산복 안내서는 부산시문화관광홈페이지 에서 관광 전자책(E-Book)으로도 볼 수 있다.

 

▲ 절영해안산책로


부산시 관계자는 부산은 여름 휴가지로 알려진 역동적이고 화려한 매력뿐 아니라, 깊어가는 가을과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소소하고 따스한 매력을 통해 편히 쉬다 갈 수 있는 쉼의 여행의 매력도 함께 가지고 있다”라면서 올겨울 부산에서 산복도로, 낭만카페 등 오직 부산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매력과 함께 하는 여행을 통해 따스한 부산을 느낄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국내여행
노래가 만든 전설, 제천 박달재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