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군, 다채로운 여름방학 프로그램 운영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이 도서관에서 시원하고 유익한 시간을

김미숙 | 기사입력 2019/08/12 [05:40]

강화군, 다채로운 여름방학 프로그램 운영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이 도서관에서 시원하고 유익한 시간을

김미숙 | 입력 : 2019/08/12 [05:40]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강화군은 여름방학을 맞아 강화도서관에서 이달 6일부터 23일까지 다양한 방학 특집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이 도서관에서 시원하고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된 방학 특집 프로그램은 과학과 예술의 만남 키네틱아트, 스토리텔링 북&보드게임, 언플러그드 코딩, 여름방학 마술 공연 등 특색 있게 마련되어 주목을 끌고 있다.

 

▲ 도서관_여름방학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이번 행사는 8월 6일 움직이는 도마뱀, 등대, 강아지 저금통 등을 만들어보는 과학과 예술의 만남 키네틱 아트를 시작으로 8월 13일 책과 보드게임을 활용하 친구들과 소통하고 즐거움을 느껴보는 체험인 스토리텔링 북&보드게임, 8월 20일 코딩 개념을 배워보고, 카드 코딩을 통해 코딩 드로잉을 해보는 언플러그드 코딩 등 다채로운 주제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 도서관_여름방학


특히 강화도서관 여름방학 마술 공연은 그림, 마술, 풍선을 활용한 융복합 공연으로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본 미술공연은 8월 17일 도서관 공연장에서 오후3시 ~ 3시50분까지 진행되며, 오후 2시 50분부터 선착순 입장으로 별도의 신청 없이 참여할 수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들이 도서관에 대한 친밀감을 가져 도서관 이용을 생활화하고, 보다 알차고 즐거운 방학을 보내는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면 한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국내여행
문화체육관광부, 광복절 맞아 나만의 광복절 역사여행 10선 선정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