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 2월 1일부터 관광지 모바일 스탬프 투어 이벤트 실시

주요관광지를 방문해 관광을 즐기면서 휴대폰으로 창원시 캐릭터 피우미

양상국 | 기사입력 2019/01/29 [17:06]

창원시, 2월 1일부터 관광지 모바일 스탬프 투어 이벤트 실시

주요관광지를 방문해 관광을 즐기면서 휴대폰으로 창원시 캐릭터 피우미

양상국 | 입력 : 2019/01/29 [17:06]

창원시는 오는 2월 1일부터 12월 말까지 2019년 창원시 관광지 모바일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바일 스탬프 투어는 주요관광지를 방문해 관광을 즐기면서 휴대폰으로 창원시 캐릭터 피우미를 잡고 이벤트에 응모하는 것이다. 관광객들은 저도 스카이워크, 용지호수공원, 제황산공원, 돝섬해상유원지 등 12곳에서 모바일 상품권 경품 행사에 응모할 수 있어 관광, 즐거움, 스탬프 모으기, 상품까지 1석 4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 창원 스탬프투어 이벤트    


응모방법은 나온나 앱을 스토어에서 다운받아 나온나 AR 스탬프 투어를 선택해 피우미를 9마리 잡고 경품이벤트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응모자는 다음 달 초에 무작위로 20명 추첨해 5천원 상당 모바일 상품권을, 4월 군항제와 11월 국화축제 때는 각 100명을 추첨해 1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준다.

▲ 용지호수공원


밖으로 나와라, 지도가 나오다, 재미있는 요소가 나온다 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나온나 앱은 ICT 기술을 관광지에 접목한 전국 지자체 최초의 앱으로 창원시 홈페이지 분야별 포털의 문화관광 분야를 클릭하거나 검색창에서 나오나 또는 이벤트를 검색하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시 정보통신담당관은 앞으로도 정보통신기술의 융합을 통한 4차 산업혁명을 주도하는 기술들을 관광 콘텐츠에 접목해 창원 관광 자원에 대한 관심도를 제고시키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국내여행
광양와인동굴, 리뉴얼 마치고 재개장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