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고성 당항포관광지 주차요금 지불금액만큼 고성사랑 상품권 교환 지급

올해부터 상품권 이용 확대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꾀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소정 | 기사입력 2019/01/11 [00:56]

경남 고성 당항포관광지 주차요금 지불금액만큼 고성사랑 상품권 교환 지급

올해부터 상품권 이용 확대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꾀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소정 | 입력 : 2019/01/11 [00:56]

경남 고성군은 올해부터 당항포관광지 주차요금 지불 금액만큼 고성사랑 상품권으로 교환 지급한다. 이는 관광객 유치와 고성사랑 상품권 이용 확대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꾀하기 위해 마련됐다. 당항포관광지 주차요금은 승용차 3천원, 승합차 4천원으로 입장 시 주차요금을 지불하면 해당 금액만큼 고성사랑상품권으로 되돌려준다.  단 입장료(어른 7천원, 청소년 5천원, 어린이 4천원)는 별도 지불해야 하며 군민은 기존과 동일하게 주차요금은 무료다.

▲ 당항포관광지


고성사랑 상품권으로 당항포관광지 내 지니매점, 한식관, 공룡열차 등 각종 영업시설에서 사용 가능하다. 또 인근 지역인 회화면 내 60여 개 음식점, 마트, 목욕탕, 충전소를 비롯해 고성군 전역 800여곳의 가맹점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이와 동시에 고성군 내 주소를 둔 3자녀 이상 가구, 관내·외 거주 상관없이 다문화가족 관람객의 입장료가 면제된다. 고성군수는 다시 찾고 싶은 여행지가 될 수 있도록 관광지 운영 및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 며 고성사랑 상품권 교환지급을 통해 지역 상권을 살리고 농·수·특산물 판매를 증가시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국내여행
인천 강화군 원도심 이야기담은 스토리 즐기는 버스투어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