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시애틀에 위치한 세계적인 기업 본사를 여행한다

아마존, 스타벅스, 마이스크로소프트등 기업 본사공개

한미숙 | 기사입력 2018/09/12 [09:05]

시애틀에 위치한 세계적인 기업 본사를 여행한다

아마존, 스타벅스, 마이스크로소프트등 기업 본사공개

한미숙 | 입력 : 2018/09/12 [09:05]

시애틀은 아마존, 스타벅스, 마이크로소프트 등 세계적인 기업들이 위치한 도시로, 최근 해당 기업들의 최첨단 사옥과 IT 역사를 둘러보는 <본사 투어 프로그램>이 인기를 끌고 있다. 미국 대표 IT 기업인 아마존은 최근 유리 돔 형태로 설계된 신 사옥인 아마존 스피어스를 일반인에서 공개했으며, 마이크로소프트 또한 일반인을 위한 방문자 센터를 운영, 기업의 역사와 기술을 전시하고 있다.

 

▲ 아마존 스피어스_ Amazon  


아마존 – 아마존 스피어스 및 아마존 고, 아마존은 올해 세 개의 유리 돔 형태로 설계된 독특한 아마존 스피어스 신 사옥을 신축하고 일반인에게 공개했다. 이 사옥은 아마존이라는 기업명에 걸맞게 전 세계에서 수집한 4백여 종의 식물들로 내부를 장식해, 마치 도심 속 정글과 같은 장면을 재현했다. 매월 첫 번째 및 세 번째 토요일은 일반인 투어를 진행, 관광객도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세계 최초 무인 상점으로 화제가 된 아마존 고를 방문하면, 계산대를 거치지 않아도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자동 결제가 되는 최첨단 시스템을 체험 할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 방문자 센터, 세계 최대 소프트웨어 업체인 마이크로소프트 사옥은 시애틀에서 빼놓을 수 없는 관광 명소로 꼽힌다. 특히, 방문자 센터를 별도로 운영해 누구나 무료 방문이 가능하다. 방문자 센터는 1975년부터 시작된 마이크로소프트사의 기업 역사를 전시하고 있으며, 혁신적인 컴퓨터 기술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가정용 게임기X박스, 태블릿 컴퓨터 서피스 등 최신 사양의 모델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어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도 인기가 많다.

▲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 테이스팅 룸_ Starbucks   


스타벅스 – 리저브 스토어, 2014년 시애틀 캐피톨 힐에 문을 연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 테이스팅 룸은 세계 최초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으로, 스타벅스 시애틀 1호점에 이은 명소로 꼽힌다. 거대한 원통에 커피 원두를 로스팅하는 장면을 직접 볼 수 있으며, 바리스타가 직접 소개하는 스페셜 커피를 맛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 소도 지역에 위치한 본사 사옥 1층에는 이탈리안 베이커리 브랜드 프린치(Princi)와 칵테일 바가 결합된 리저브 매장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는 스타벅스가 첫 시도하는 콘셉트 매장으로, 현재 시애틀에서만 위치하고 있어, 커피 매니아들의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시애틀 관광청_사진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해외여행
중국에서 꼭 가보아야 할 10대 명산, 복건성 무이산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