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보성비봉마리나, 해양레저스포츠 무료체험

오는 10월까지 세일링요트, 레프팅 보드 탑승 등 체험

김미숙 | 기사입력 2018/07/09 [07:02]

보성비봉마리나, 해양레저스포츠 무료체험

오는 10월까지 세일링요트, 레프팅 보드 탑승 등 체험

김미숙 | 입력 : 2018/07/09 [07:02]

보성군 에서는 안전한 해양활동의 최적조건을 지닌 청정해역 득량만에 위치한 보성비봉마리나 일원에서 추진하는 해양레저스포츠 무료체험 을 이달부터 오는 10월까지 신청.접수 받는다. 무료체험은 체험에 적합한 물 때, 기상 등을 고려하여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1일 2회씩 관내 주민, 학생, 관광객 등을 대상으로 세일링요트, 레프팅 보트 탑승 등이 진행된다.

▲ 보성비봉마리나,해양레저스포츠무료체험   


또한, 체험 전 30분간 의무적으로 구명장비 사용법 등 교육을 실시하여 안전사고 예방과 돌발상황에도 적극 대처할 예정이다. 체험신청은 보성비봉마리나로 하면 되고, 현장접수도 가능하며, 신청 즉시 선착순으로 원하는 날짜에 체험이 가능하다. 보성비봉마리나는 계류시설 24선석, 클럽하우스 355㎡, 수리동, 육상적치장 15선석, 폭 28m의 슬립웨이 등을 갖추고 있으며, 인근에는 비봉공룡공원, 선소낚시공원, 선소어촌체험마을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관광명소가 있다.


군 관계자는 체험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매주 1회 현장점검 등 운영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며, 해양레저 활동의 즐거움을 마음껏 느끼고 뜻깊은 경험을 하게 될 이번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 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해외여행
중국에서 꼭 가보아야 할 10대 명산, 복건성 무이산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