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부산 북구, 이야기를 품은 도시 관광가이드북 등 3종 발간

구포만세거리 등 특정 거리를 돌아볼 수 있도록 권역별 도보여행지 8곳

이형찬 | 기사입력 2018/07/03 [07:55]

부산 북구, 이야기를 품은 도시 관광가이드북 등 3종 발간

구포만세거리 등 특정 거리를 돌아볼 수 있도록 권역별 도보여행지 8곳

이형찬 | 입력 : 2018/07/03 [07:55]

부산 북구는 북구의 모든 관광정보를 압축하여 정리한 관광홍보 안내서 3종을 발간하여 배포한다. 관광가이드북 북구를 거닐다 는 2011년도에 제작한 가이드북의 누락된 정보를 보완․재구성하였다. 구포만세거리 등 특정 거리를 돌아볼 수 있도록 권역별 도보여행지 8곳을 제시하였고, 각 명소와 숙소, 먹거리 정보를 함께 담았다.

▲ 이야기를 품은 도시 관광가이드북


코스맵북인 북구를 만나다 에서는 4개의 테마별 추천 코스를 실어 북구만의 이야기를 따라 여행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으며, 4절로 휴대가 간편한 북구관광지도는 교통편과 함께 ‘북구의 곳곳’ 등 주요 관광지와 문화콘텐츠를 수록해 북구를 한눈에 살필 수 있도록 제작하였다. 북구는 7월부터 관광가이드북 3종을 김해공항 등 관광안내소와 북구의 각 주민센터, 관광 거점시설에 총 12,000부를 배부하게 된다.


북구 관광 홈페이지, 모바일 웹에도 디지털 파일을 게재하여 누구나 손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며, 북구에서 현재 진행하고 있는 북구, 이야기로 물들다 도보여행에도 이 관광가이드북 등을 활용하여 8개의 도보 코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추진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해외여행
중국에서 꼭 가보아야 할 10대 명산, 복건성 무이산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