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수목원, 설 연휴 무료 개방한다
오는 15~17일 무료로 개방 완도수목원은 설 연휴 동안
페이스북 트위터 Share on Google+ 카카오스토리 메일로 보내기 유튜브 rss 밴드 네이버블로그 opencast
김미숙
광고

전라남도산림자원연구소 완도수목원이 설 연휴 15~17일 무료 개방한다. 완도수목원은 설 연휴 동안 많은 귀향객이 고향을 찾을 것으로 예상함에 따라 지역 주민은 물론 수목원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산림박물관, 아열대 온실 등 실내 전시시설을 제외한 야외 전시원과 난대숲길 탐방로 등을 무료 개방하기로 했다.

 

▲ 완도수목원


완도수목원은 2천50㏊에 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유일한 이다. 동백나무, 붉가시나무 등 조경 및 식·약용 가치가 높은 770여 종의 자생식물이 있으며 4계절 푸른 상록활엽수림 사이로 난대숲길이 조성돼 가족과 함께 걷기에 좋은 힐링 명소다. 지난 1일 개장한 전라남도 완도자연휴양림도 설 연휴 기간 휴양림을 찾는 관광객에게 숙박시설을 제외한 시설 사용 또한 무료 개방하기로 했다.

 


완도자연휴양림은 국내 최대 난대상록활엽수림 자생지인 완도수목원과 청정 바다가 어우러진 곳에 있어 늘 푸른 숲에서 4계절 뿜어내는 신선한 공기를 한껏 마실 수 있다.
몸과 마음을 힐링하는 국내 제일의 휴양소로 완도의 아름다운 다도해 경관도 조망할 수 있다.

완도수목원장은 수목원을 찾는 관광객이 늘 푸른 난대상록활엽수림에서 품어져 나오는 피톤치드로 일상생활에서 느꼈던 스트레스를 날리고 난대숲길을 걸으면서 가족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많은 분이 만족하는 다양한 산림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8/02/14 [12:18]  최종편집: ⓒ 인터넷 여행신문사 모모뉴스
페이스북 트위터 Share on Google+ 카카오스토리 메일로 보내기 유튜브 rss 밴드 네이버블로그 opencast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