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우주발사전망대, 설 연휴기간 정상 운영

VR체험, 전통 민속놀이 등 다채로운 체험행사 마련

김미숙 | 기사입력 2018/02/09 [13:27]

고흥우주발사전망대, 설 연휴기간 정상 운영

VR체험, 전통 민속놀이 등 다채로운 체험행사 마련

김미숙 | 입력 : 2018/02/09 [13:27]

전남 고흥군의 대표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고흥우주발사전망대를 설 연휴기간에도 관람할 수 있다. 고흥군에 따르면,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이하여 우주발사전망대를 찾는 귀성객과 관광객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하여 설 연휴기간인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아침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정상운영 한다.

 

▲ 고흥우주발사전망대 


이번 설 연휴기간에는 30여 편의 다양한 콘텐츠가 탑재되어 있는 VR시뮬레이터 체험 및 회전카페(7층) 등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굴렁쇠 굴리기, 투호 놀이, 운수대통 윷점 체험 등 전통 민속놀이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한, 일몰 시간에 맞춰 저녁 11시까지 전망대 야간 LED 조명을 점등하여 관광객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설 연휴 기간 동안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들과 함께 우주발사전망대를 비롯한 우주천문과학관, 우주과학관 등 우주관련 시설물이 있는 우주항공 도시 고흥에서 우주체험과 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지붕없는 미술관 고흥의 대표 관광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우주발사전망대 인근에는 용(龍-미르)과 하늘(天-마루)을 테마로 조성된 고흥미르마루길, 용 조형물, 다랭이 논, 팔영대교, 남열해돋이해수욕장 등 힐링을 할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가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포토] 광양시 광양읍 서천변에 폭염을 이겨낸 백일홍 활짝 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