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군, 수학여행 프로그램 지원한다

슬로시티와 천일염의 고장 증도와 명사 30리 대광해수욕장, 아이돌 가수

이성훈 | 기사입력 2018/02/08 [10:40]

신안군, 수학여행 프로그램 지원한다

슬로시티와 천일염의 고장 증도와 명사 30리 대광해수욕장, 아이돌 가수

이성훈 | 입력 : 2018/02/08 [10:40]

신안군은 미래 잠재적 관광객인 청소년을 대상으로 수학여행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슬로시티와 천일염의 고장 증도와 명사 30리 대광해수욕장, 아이돌 가수 김진우 고향으로 유명한 임자도를 대상으로 신안군이 수학여행 유치에 발 벗고 나섰다.

 

▲ 갯벌카약


수학여행 유치 여행사에게는 단체관광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주민이 운영하는 체험프로그램 비용의 절반을 지원하기로 하였다. 임자도는 청정갯벌에서 갯벌체험과 갯고랑 카약체험, 그리고 12km에 달하는 대광해수욕장에서 승마체험은 가히 인생여행지로 손꼽을 만하다.

 

▲ 해변승마 


여기에 KT 기가아일랜드에서 운영하는 드론 체험교육과 AR·VR과 같은 최신 IT기술을 접목한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이다.
아시아 최초 슬로시티 증도에서는 맨발로 걷는 갯벌프로그램, 소금을 만들어보는 염전체험, 아토피에 탁월한 소금동굴 체험 등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인기 있는 프로그램이 기다리고 있다. 특히, 깜깜한 밤에 떠나는 별 헤는 섬 프로그램은 해변 파도소리와 함께 반짝이는 별을 두 눈으로 직접 볼 수 있다.

 

▲ 천체관측 


신안군 관계자에 따르면 임자도와 증도는 학생들의 학습과 흥미를 끌 수 있는 독특한 프로그램으로 차별화 되었다며, 변화하는 관광트렌드에 맞춰 관광객 500만 시대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증도는 한국 관광 100선, CNN이 선정한 한국에서 꼭 가봐야 할 관광지, 임자도는 행정자치부 휴가철 가고 싶은 섬 33선에 선정된바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색다른 만남으로 함께 하는 의령군 부잣길 걷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