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전통민속놀이 체험마당과 최신 영화 상영으로 명절 분위기 조성할
설날 당일제외 까지 나흘간 다양한 전통놀이 체험행사를 무료로 운영
페이스북 트위터 Share on Google+ 카카오스토리 메일로 보내기 유튜브 rss 밴드 네이버블로그 opencast
이형찬
광고

함양군은 설 연휴기간 가족들과 함께할 수 있는 여가활동을 위해 전통민속놀이 체험마당과 최신 영화를 상영하여 건전한 놀이문화와 명절 분위기를 조성할 계획이라고 한다. 우선 함양박물관은 설 연휴를 맞아 오는 14일~18일_설날 당일제외 까지 나흘간 다양한 전통놀이 체험행사를 무료로 운영한다.

박물관 1층 로비와 사업소 광장 일원에서 열리는 전통놀이 체험행사는 윷놀이, 제기차기, 투호, 딱지치기 등 남녀노소가 함께 어울려 설 명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채워졌다.
설맞이 전통놀이 체험행사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함양박물관 홈페이지(http://museum.hygn.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함양박물관 전통놀이


이와 함께 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는 17일과 18일 양일간 하루 3~4회의 최신 개봉영화를 상영한다. 관람비용은 성인은 6,000원, 청소년·국가유공자․장애인·65세 이상 어르신은 5,000원으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으며, 제휴 신용카드 할인은 CGV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군 문화시설사업소장은 설을 맞아 가족들이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을 박물관과 문화예술회관에서 보내며 고유명절인 설의 의미를 되새기고 가족·연인간 소중한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입력: 2018/02/08 [07:11]  최종편집: ⓒ 인터넷 여행신문사 모모뉴스
페이스북 트위터 Share on Google+ 카카오스토리 메일로 보내기 유튜브 rss 밴드 네이버블로그 opencast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