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리핀 관광청, 필리핀 힐링카페 오픈 한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오는 26일 부터 3일간 다양한 체험이벤트

김미숙 | 기사입력 2018/01/25 [20:16]

필리핀 관광청, 필리핀 힐링카페 오픈 한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오는 26일 부터 3일간 다양한 체험이벤트

김미숙 | 입력 : 2018/01/25 [20:16]

필리핀 관광청(한국지사장 마리아아포)이 추위와 바쁜 도심생활에 지친 시민들을 위해 필리핀 힐링을 체험할 수 있는 필리핀 힐링 카페’를 오픈한다. 영등포에 있는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 1층 중앙홀에서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당신의 엔돌핀, 필리핀’을 주제로 다양한 필리핀 힐링을 체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힐링 카페 방문객들은 시간대별로 진행되는, 해먹 빨리 눕기, 골프 퍼팅 게임, 과일 슬롯머신 돌리기와 캐리어 빨리 열기 등 재미있는 현장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방문객들은 현장에서 진행되는 ‘탁 PD의 여행수다’ 토크쇼에 참여할 수 있다.

 

토크쇼를 진행하는 탁PD는 필리핀 여행의 생생한 이야기를 나누면서 참여한 방문객 중에 한명을 직접 현장에서 선정해서 세계적인 크루즈회사인 스타 크루즈의 ‘슈퍼스타 버고호’의 마닐라출발 5박 발코니 승선권을 증정하고 이것에 더해, 사진작가 정윤희가 진행하는 ‘휴대폰으로 DSLR 사진 찍기’프로그램과 방문객의 필리핀 관광 및 힐링 체험을 위해 마련된 ‘포토존’과 ‘체험존’에서는 패러글라이딩 VR 체험, 필리핀 해변 VR체험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필리핀의 천혜의 자연과 관광지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한편, 마리아아포 필리핀 관광청 한국지사장은 바쁘게 살아가는 한국의도시 시민들은 잠깐이라도 쉬면서 돌아보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그러한 한국의 도시민들에게 아름답고 순수한 자연을 갖고 있는 필리핀 여행은 인생의 선물이 될 것이며, 그들의 지친 몸과 마음에 새로운 힐링의 기회가 될 것으로 확신다며, 많은 분들이 필리핀 힐링 카페를 방문하셔서 삶의 활력을 회복할 수 있는 기회를 발견하고 필리핀 여행계획을 세울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해외여행
중국에서 꼭 가보아야 할 10대 명산, 복건성 무이산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