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도심에서 경험하는 캘리포니아의 겨울
VR 체험 부스, 배우 이병헌의 캘리포니아 겨울 여행 영상 공개
페이스북 트위터 Share on Google+ 카카오스토리 메일로 보내기 유튜브 rss 밴드 네이버블로그 opencast
박미경
광고

겨울 여행지로서 캘리포니아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캘리포니아 스노 데이 행사가 오는 1월 28일 서울 여의도 IFC 몰의 노스 아트리움에서 진행된다. 본 행사는 오는 2월 개최되는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대회에 대한 기대감으로 겨울 스포츠가 주목 받고 있는 요즘, 겨울에도 사계절 아웃도어를 모두 체험할 수 있는 캘리포니아의 다양한 면모를 알리고자 기획되었다.


▲ 캘리포니아 스노 데이 _ 캘리포니아 관광청  


캘리포니아 스노 데이(California Snow Day 행사장에는 겨울 여행 대표 지역 5 곳의 부스가 설치되며, 각 부스에 가상 현실(이하 VR) 체험 존이 운영된다. 방문객들을 마련된 VR을 통해 미국 올림픽 대표팀의 공식 훈련지인 매머드 마운틴에서 즐기는 스노보드, 로스엔젤레스의 베니스 비치를 따라 자전거 타기 등의 아웃도어 활동을 생동감 있게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배우 이병헌의 캘리포니아 겨울 여행을 담은  <캘리포니아 윈터웨이브> 영상도 당일 전격 공개된다. 본 영상은 매머드 레이크, 노스 레이크 타호 등 대표 스키 리조트에서 스노보드, 스키 등 캘리포니아의 겨울을 한껏 즐기는 이병헌의 색다른 모습을 담았다.

이 뿐 아니라, 행사장 방문 후 인증 사진과 캘리포니아로 여행을 떠나고 싶은 이유’를 공식 해시태그 #캘리포니아스노데이 #CaliforniaSnowDay #CaliforniaWinterWave 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리면, 캘리포니아 관광청에서 추첨을 통해 유나이티드 항공이 제공하는 캘리포니아 왕복 항공권, 캘리포니아 아웃도어 브랜드 그레고리/하이시에라 가방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캘리포니아 관광청_자료제공

 

 

 

기사입력: 2018/01/22 [07:01]  최종편집: ⓒ 인터넷 여행신문사 모모뉴스
페이스북 트위터 Share on Google+ 카카오스토리 메일로 보내기 유튜브 rss 밴드 네이버블로그 opencast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