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 성불산산림휴양단지 숙박시설 이용료 감면

관광객들의 여가 증진 및 산림복지서비스 기회가 확대

양상국 | 기사입력 2018/01/06 [08:18]

괴산 성불산산림휴양단지 숙박시설 이용료 감면

관광객들의 여가 증진 및 산림복지서비스 기회가 확대

양상국 | 입력 : 2018/01/06 [08:18]

충북 괴산군은 지난해부터 추진했던 성불산산림휴양단지 숙박시설 이용료 감면조례가 지난 12월 22일 공포·시행됨에 따라 괴산군민과 관광객들의 여가 증진 및 산림복지서비스 기회가 확대됐다 고 전했다. 이로써 국가유공자 및 가족, 의사상자 및 가족, 장애인복지법에 따라 등록된 장애인(1∼3급), 괴산군민 또는 명예군민, 군인, 만 19세 미만 자녀가 3명 이상 다자녀 가족, 가족친화 인증기업, 자매결연 도시 주민 등이 성불산산림휴양단지 내 숙박시설을 이용하면 성수기는 10%, 비성수기에는 50%의 감면 혜택을 받는다.

 

▲ 성불산 산림휴양단지 _ 괴산군청   


또한 관내 유치원, 초·중·고등학교 행사 시에도 똑같은 감면 혜택을 준다. 군 관계자는 이번 숙박시설 이용료 감면을 계기로 성불산산림휴양단지가 전국 최고의 휴양단지로 발돋움하는데 탄력을 받을 것으로 전망한다며 앞으로도 이용자 중심의 편의시설 확충과 양질의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성불산산림휴양단지는 숲속의집 10동, 한옥체험관 1동, 산림문화휴양관 8실 등 다양한 형태의 숙박시설을 갖추고 있어 연중 가족 단위 관광객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www.seongbulsan.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포토뉴스
인천 강화군 서울시와 공동으로 외국인 전용 K-트래블 버스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