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 금메달 리스트 에게 배우는 캘리포니아 스키

노스 레이크 타호에 위치한 세계적인 스키 리조트인 스쿼 밸리

이성훈 | 기사입력 2017/12/22 [14:55]

올림픽 금메달 리스트 에게 배우는 캘리포니아 스키

노스 레이크 타호에 위치한 세계적인 스키 리조트인 스쿼 밸리

이성훈 | 입력 : 2017/12/22 [14:55]

올 겨울 캘리포니아에는 올림픽 금메달 리스트에게 직접 스키를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 등 스키 관련 이벤트가 캘리포니아 대표 스키 리조트에서 진행된다. 노스 레이크 타호에 위치한 세계적인 스키 리조트인 스쿼 밸리와 알파인 메도우 리조트는 공동으로 1998년 나가노 동계 올림픽 금메달 리스트인 조니 모슬리 선수를 초빙, 스키어들에게 직접 스키 강습을 해주고, 함께 스키를 탄 후 사교 모임을 즐기는 아프레 스키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 스쿼밸리 _ 캘리포니아관광청 


스키 & 라이드 위드 조니 모슬리 (Ski & Ride with Jonny Moseley)는 모슬리 선수와 함께 스키를 타면서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새벽 스키 프로그램, 자유롭게 프리 스키를 즐길 수 있는 오후 스키 프로그램 그리고 아프레 스키 파티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아프레 스키 파티는 60-80년대를 콘셉트로 DJ가 레트로 음악을 선보이며, 가장 복고풍으로 스키 복장을 연출한 참가자에게 스키 장비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그 외에도, 사우스 레이크 타호에서는 캘리포니아 대표 축제 중 하나인 스노글로브 음악 축제(SnowGlobe Music Festival)가 12월 29일부터 2018년 1월1일까지 총 3일에 걸쳐 열린다.
또한, 1937년 개장해 캘리포니아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가진 스키장 중 하나인 마운틴 하이 리조트에서는 무료로 스키나 스노보드를 즐길 수 있는 산타 스키 데이(Santa Ski Day)가 열린다. 참여 방법은 지구온난화로부터 겨울 스포츠를 지키기 위해 설립된 비영리단체인 우리의 겨울을 지키자(Protect Our Winters)에 최소 금액인 US$20을 기부하면 되며, 산타클로스 복장과 분장을 하고 방문하면 된다.

 

프로그램은 스키 중급자 이상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운영 기간은 12월 26일부터 31일까지 스쿼 밸리와 알파인 메도우 스키 리조트 두 곳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 및 일정은 두 리조트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http://squawalpine.com/events-things-do/ski-ride-jonny-moseley / 캘리포니아 관광청_사진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인천 강화군 서울시와 공동으로 외국인 전용 K-트래블 버스 운영